어제 쓴글에 달아주신 댓글 보고서 일단 하나씩 사보자 싶어서요..^^
어제 신랑이랑 밤늦게 화원단지에 가서 벵갈고무나무를 봤어요..
중심대가 굵고 지름이 10cm되는것같아요..근데 잎사귀가 위에만 모여있더라구요 킹벤자민처럼..
글고 밑에 가지라고해야하나? 잎이난 작은대가 2개 양옆에 심어져있었어요..
보기엔 멋스러워서 오늘 오후에 배달해주기로 하고 왔는데요..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다른화원에서본 고무나무는 전체적으로 잎이 무성했는데..
그런거에비해 안좋은게 아닌가싶네요..;; 가격이 25만원이었어요..
(동네꽃집도 아니고..화원 밀집지역이었는데..비싼거 아닌지..^^;;)
다른화원에서본 고무나무는 잎이 대를 따라 양쪽으로 비슷하게 쭈욱 나있고 이쁘진않은데 10만원했거든요..
25만원이적정가격인지 , 괜찮은 나무인지 모르겠어요..어떨까요? 이거 사도 될까요?
사진을 올려보면 좋을텐데...올릴려고 보니 완전 흔들려서 알아보기가 힘드네요..ㅠㅠ
첫댓글 화원에는 미안하지만 사지마세요...첨부터 넘 크고 좋은화분에 눈독들이지마시고..작고귀염성있는아이들로 사셔서 자라나는 기쁨을 맛보세요..
배달이 와버려서..이젠 ㅠㅠ 원랜 관엽수를 몇개 더 사려고 했는데, 이미 와버린 벵갈고무나무는 열심히 키워보고 나머지는 작은화분을 갖다놓으려구요..^^ 고맙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윗분도 그렇고 잠자는책님도 다 작은화분을 권하시니, 스파티 산호수 싱고니움 같은거
키워보려구요..작은 계절꽃들도 사구요..^^
이미배달왔군여 초보에게 오히려 큰 녀석들이 안전할수도있다싶어요 실패거의않고 이왕들이셨으니 주변에작은화초들도 좀추가하시면 조화로울것같아요 벵갈 정말멋지잖아요~~ 이쁜모습구경하게해주세요^^*
아 감사합니다..^^ 벵갈이 정말 근사하더라구요 ..곧 사진찍어 올려볼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