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와에 무아의................Let it be me 를 들으면서..................글 제목을 생각하니...........그 노래가 떠 올랐다.
어제는............혹부리 영감이라는 국악발표회를 보았다.
관객에서 아이들을 정말 많이 보았다.
가야금 장구 전자올갠 대금 소금...................북과 꽹과리 등으로 한시간동안 즐겁게 관람하였다.
내 스타일은...........좋은 안주에 향기로운 술과 차를 음미하면서..............산수경개 좋은 곳에서.............거문고나 가야금으로...........노래와 연주를 듣고............시를 읊고 시조를 읊는 것이다.
사람을 만나면............정이 생기고............시간이 소모가 된다. 그래서 모든 것을.................마음으로만 행하게 되는 가 보다.
SUMMER WINE..........................중동이나..........유럽이나 미국이나 아시아나................새로운 시대를 위한 재편이 일어나 보인다.
우리 인간세계는 끝ㅎ업시 상생과 상극을 반복한다.
현상세계의............ㅇㄴ명이리라!
양과 음에서........음
선과 악ㅇ0ㅔ서 악을
빛과 어둠에서 어둠
따뜻한것과 차가운 것에서 차가운 것을
흥망에서 망을 다만 잘 받아 들이기만 한다면............苦 樂 에서 락을 많이 겪으리라!
전쟁도 정치도............훈련도 규칙도.............어둠을 잘 용납한다면................괴로움은 어디 있으랴!
우리자신이 원래..............영원한 자유이더라도...............지금 우리는 덧없는 것에 싸여서.................세상이 주는 고와 락을 경험하고 있다.
어찌 마음을 영원에 둔다고 하여..............현실의 고를 잊을 것인가............
경전을 읽어라!
마음을 늘..............진리에 두어라!
차츰 無常한 것을 하나씩 떨치게 되리라!
장마 시즌이 오고 츨츨히 비오는 날은................우산 속에서 젖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