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프라모델 튜닝타임즈
 
 
 
카페 게시글
행사정보 & 광고홍보 일반정보 [하비저팬] 카토키 하지메 신 프로젝트? 2012년 1월 공개될 건담 픽스피겨레이션
튜닝 김두영(카페지기) 추천 0 조회 477 11.11.22 16:0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11.22 17:54

    첫댓글 이건 뭐 각도기버전 우려먹기인가?

  • 작성자 11.11.22 21:48

    그래야 반다이죠~

  • 11.11.22 18:10

    대략 보니 혼웹한정판으로 발매 하겟다는 소리인것 같더라구요 우선 바이아란이 혼웹한정으로 나와 있는데다
    달롱넷분 이야기로도 위에 혼웹상점 마크가 붙어 있는것으로보아 거의 확실시 된다 고 말씀하더군요 혼웹한정은
    구하기가 까다로운데 아 가격도 비싸고 바이아란이 6000엔대로 나왔죠 아마 ;;; 아우 ;;;;

  • 작성자 11.11.22 21:48

    아우, 그 가격이면...ㅠㅠ

  • 11.11.24 04:03

    볼리노크 사만은 HGUC로 좀 내주면 안 되나...ㅜㅜ

  • 작성자 11.11.24 10:32

    그거까지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