ã1. 월마다 2회씩 고객의 취향에 맞는 컨텐츠이메일 발송(매월2회 업데이트)
ã2. 월초마다 1회씩 고객의 휴대폰으로 안부문자메세지 발송(고객이름, 회원이름 자동대입 기능)
ã3. 기념일에 고객 이메일주소로 기념일이메일 발송 및 휴대폰으로 기념일 문자메세지 발송
ã4. 기념일에 회원의 휴대폰으로 기념일 사전 알림 문자메세지 발송
ã5. 기념일 2주전에 회원의 이메일주소로 기념일 사전 알림 이메일 발송
ã6. 근접고객위치안내 프로그램
ã7. 고객과의 접촉이력확인 프로그램
ã8. 회원별 웹하드 프로그램
ã9. 고객의 정보관리(계약관계 등) 프로그램
ã10. 회원별 개인홈페이지 프로그램
ã11. 바탕화면달력(캘린더)과 100% 연동되는 일정관리(스케쥴, 기념일 등) 시스템 서비스
ã12. 회원활용통계(현재관리중인 고객현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파악) 시스템 서비스
ã13. 관리고객(계약전 고객)들에게도 자료(컨텐츠, 친전이메일 등) 이메일을 무제한 발송 가능
ã14. 관리고객들의 휴대폰으로 웹상에서 문자메세지를 쉽게 발송 가능
ã15. 고객에게 쉽게 발송,검증된 자료(신문PDF, 니드환기용 자료 등)를 제공사보 및DM대행 발송
ã16. 회원 전원 개인 미니홈피 제공
ã17. 카드나 편지 및 실물우편물을 대행 발송 및 수기 대행 발송 서비스
ã18. 고객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받을 수 있는 알라딘 서비스(MO서비스)
ã19. 자체 도메인 사용으로 독립 솔루션 사용 (회사 로고 이미지 사용으로 사용 유도 용이)
ã20. 지점 전체,팀원관리 등으로 한눈에 관리 현황,매출,통계자료 활용 -송상중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