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영어 회화 배우 실 분들께 제가 공부 했던 방법과 강사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저는 현재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일하기 전에는 저도 취업 준비생이었던지라 여러 외국계, 대기업에 시험을 쳤었답니다. 몇몇 외국 항공사에 최종 면접에 까지 올라갔고, 유명한 외국계 기업에도 여러 군데 합격했었습니다. 제가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았던 것도 있지만, 제가 도움 받았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려합니다. 영어 때문에 번번히 면접이나 시험에서 낙방하시는 분들, 기본적으로 업무에 필요한 영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은 잠깐 주목해주세요!^^
우선 토익 같은건 나름대로 준비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기본 점수를 만듭니다. 특이하게 외국계 회사의 거의 대부분은 토익 점수를 믿지 않습니다. 차라리 10분간 PPT 또는 그룹 토론를 하거나 FREE TALKING 을 시키는게 효과적이라 생각하고 저 또한 동의합니다. 대부분 3개월의 컨펌 기간을 갖기 때문에 영어 실력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3개월 안돼서 그냥 짤립니다
거짓말 같지만 실제로 그런 사람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토익은 그냥 점수만 만드시고 진짜 면접을 잘 보시려면 연습이 중요합니다.
특히 외국 항공사 면졉이나 삼성, 대기업 등은 정해진 툴이 있습니다. 운에 따라 빗나가는 질문 말고는 거의 예상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특히 항공사는 정해진 질문 유형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위의 회사들은 수많은 영어 면접 스터디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외국계 항공사, 외국 기업, 삼성등의 대기업에 지원하는 취업 준비생! 영어가 너무 부족해서 면접은 꿈도 못꾸시는 분들...
방학을 맞은 대학생 분들을 대상으로 제가 과외 받았던 영어 강사를 소개시켜드리고저 합니다.
우선 이 분은 나이는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래서 더 편하고 모르는것을 잘 물어 볼 수 있었습니다.
미국인이고 유럽계 흑인혼혈입니다. 인종에 대한 고정 관념 있으신 분은 그냥 SKIP 바랍니다 ^^
굉장히 진철하고 코미디언 뺨칠 정도로 재미있는 선생님입니다. 수업 내내 굉장히 즐겁습니다.
현재 택사스 대학 컴공과 학생이며, 부모님이 모두 군인 장교인 관계로 어릴때부터 독일에서 태어나 자라고 고등학교는 SEOUL AMERICAN HIGH SCHOOL 졸업 생으로 한국의 문화를 어느 정도 숙지하고 있어 부담 없고 편합니다.
미군속 자녀 출신이며 현재 대학교를 다니며 미8군 안에 있는 학교에서 프로그램 어시스턴트로 근무하는 미군무원이기도 합니다. (군인이랑 완전 다른거 아시죠? 원하시면 위의 신원 증빙 자료 송부 가능하다고 하심) 미 국방성에서 신원을 보증하는 여권과 비자 소규자이기에 믿을 수 있습니다.
수업은 일주일에 주말에 한두번 만나서 2시간 정도 합니다. 용산에 위치한 미8군 안에서 수업을 합니다. 장소 확보 무료로 가능하고 부대 시설을 (도서관, 엔터테인먼트 시설, 운동장, 미니 골프장, 인라인장, 카페테리아, 공원, 수영장)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 시피 군 부대는 일반인 출입 금지 구역입니다. 완전 미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커피 한잔을 사도 영어를 못하면 어렵습니다. ^^ 이리저리 카페 전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 비용도 전혀 드는 돈이 없습니다.
테마에 맞춰 수업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외국계 준비하는 친구 명과 모여서 매일 롤플레이와 면접 기출을 예상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면접관은 외국인입니다. 창조적이고 재미있는 답변을 이끄는데 강사의 도움이 컸습니다.
같이 운동을 하면서 영어를 배울 수 있고, 딱히 책만 펴놓고 하는 수업 스타일은 아닙니다!
일주일에 한두번 수업을 하고 일주일에 3번(월수금)은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선생님이 10분씩 전화를 해서 프리 토킹을 합니다. 나머지는 일주일에 한번씩 이메일을 씁니다. 아무말이나 쓰고 싶은 말을 쓰면 교정을 해서 보내주거나 답장을 보내줍니다
이렇게 일주일 내내... 영어와 떨어질 시간이 없게끔.. 공부를 했고 결과에 만족합니다.
혹시... 빡세게 공부 하실 분들! 더이상 영어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싫은 분들 .. 이런 방식의 수업은 어떠세요?
하기 나름입니다~! 강사를 달달~~ 볶아서 전화도 먼저 하고 문자도 보내고.. 귀찮게 하면 할 수록 영어가 늡니다.
외국 생활을 오래한 사람이라 재미있고, OPEN MIND 소유자이며 편안한 사람입니다!~ ^^
영어로 강사에게 문의가 가능 한 분들은 직접 전화 하시고,,, 못하시겠는 분들은 저에게 전화 주세요!
가격이나 시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참고로 3명 이상의그룹은 미군 부대내 에스코트 불가로 불가능합니다. 그 이하가~ 좋을 것 같으며, 두명이나 두팀 정도만 가능합니다. 강사가 현재 여의도 법률 사무소에서 변호사 대상 강좌를 하거든요.
더 궁금하신건 전화 주세요!
메세지 남기셔도 되요!
011-9690-4785 roger 강사 / 제 연락처 010-7302-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