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선포기도. 어느 중2학생을 둔 어머니에게 필자가 조언한 내용입니다. 상황은 기말시험을 치렀는데 성적이 반 토막이 되어서 필자에게 데리고 와서 안수기도를 받으면서 드러난 상황입니다.
할렐루야! 충만한 교회 강 목사입니다. 아들 때문에 걱정이 많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아까 핸드폰 문자로 간단하게 알려드렸지만 아들은 마음에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라고 이해하시면 정확합니다. 하루 이틀 쌓인 것이 아니고, 태중에서부터 가지고 태어난 것들도 있습니다. 모계, 부계 모두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인정해야 해결이 됩니다.
그렇게 지내다가 점점 나이가 먹어 가면서 공부 스트레스, 친구들과의 스트레스, 부모님들의 훈계 등을 해소하지 못하고 쌓아두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듣기 거북스러울 지라도 사실로 인정해야 해결책이 나옵니다. 마음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려고 자전거를 탈 때 살살 타지 못하고 페달을 강하고 빠르게 밟다가 넘어져서 팔목도 부러지고, 무릎도 까지고 한 것입니다.
모든 정황들을 종합하면 마음 안에 쌓인 스트레스로 인한 것입니다. 마음의 스트레스는 집중을 못하게 잡념을 일으키고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 있습니다. 짜증이 심하고 조그마한 말에도 받아들이지 못하고 순간 속에서 분노가 나오기도 합니다. 그러니 집중을 하지 못해서 공부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초등학교 때는 쉽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못합니다. 그러나 중학생이 되면 점점 집중력을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보다 뒤 처지게 됩니다. 시간이 경과되면 될 수록 상황이 좋아지지 않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마음을 안정되게 해야 합니다. 그런데 세상 방법으로는 마음을 안정시킬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계신 것입니다. 성령의 역사로 잠재의식에 형성된 스트레스를 현실로 드러나게 하여 밖으로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내면의 상처를 정화하고 배출해야 합니다. 그런데 잠간 잠간 안수 받고 기도해서는 아들의 잠재의식의 상처가 현실로 드러나서 배출되지를 않습니다. 잠재의식을 정화하는데 성령께서 지배하고 장악하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폰 문자로 알려드린 바와 같이 토요일 날 집중정밀내적치유가 있습니다. 기도해보시고 몇 번 받도록 하여 잠재식의 스트레스를 정화시켜보세요. 그러면 여러 가지로 눈에 보이는 가시적인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아까 가지고 가신 책(몸속 독소 배출하면 천국 된다) 중에 1-2장만 읽어보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 지금 상태로는 시간이 경과되면 될수록 상황은 좋아지지 않습니다.
말로 타이르고 윽박지르고 혼낸다고 한다고 성적인 올라가지 못합니다. 아들도 공부하고 싶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막상 책상에 앉으면 집중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중2병이라고 하는 것은 모두 스트레스가 과하여 발생합니다. 모든 학생이 그런 것이 아니고 혈통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아이를 임신하여 엄마 뱃속에서부터 가지고 나온 것들입니다. 미리미리 성령으로 정화를 시켰으면 쉽게 해결이 될 것인데 내면세계와 영적으로 무지하여 방치한 결과입니다. 영적치유를 하여 마음을 안정시키면 해결이 쉬게 됩니다.
이 학생의 부모는 필자의 조언대로 저희 교회 집회에 3번 참석하여 안수와 치유를 받고 중2병을 극복하고 정상으로 회복되어 지금 좋은 고등학교에 들어가 공부를 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중2병은 성령으로 충만하여 내면의 상처를 치유 받아야 합니다.
선포기도는 이렇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우리 아이를 괴롭히는 상처는 정체를 밝힐지어다.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상처는 치유가 될지어다. 가계 혈통을 타고 역사하면서 아이를 공격하는 더러운 상처는 물러갈지어다. 머리에 산소와 피가 정상적으로 순환될지어다. 머리가 맑아지고 기억력이 좋아질지어다. 마음을 열고 하나님의 은혜 안에 들어갈지어다. 성령으로 충만하여 마음의 속에 상처는 치유될지어다. 친구들의 머리가 될지어다. 공부를 잘하여 나날이 성적이 향상될지어다. 공부를 잘하여 원하는 고등학교에 들어갈지어다. 좋은 대학에 들어가 가문의 영광이 될지어다.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아들이(딸이) 될지어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중2병으로 고통당하는 부모님은 주변에 성령이 충만한 교회나 목회자를 찾아서 해결 받는 것이 유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