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24. 7. 3 . 12시기준)의 운세에 따른 신생아 사주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좋은 이름을 저희 대전. 세종작명소 철학원인 "형산작명철학원"에서 추천 드리오니 신생아 이름 짓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대전. 세종작명소 철학관은 대전의 중심부 정부대전청사 바로 앞 청사오피스텔 11층 13호에 위치한 사주. 작명 전문 철학원입니다.
오늘의 사주(2024.7.3 오시)
오늘은 2024년 7월 3일 무진(戊辰)일자 용(龍)의 날에 태어난 신생아들입니다.
오늘 태어난 신생아 들의 사주팔자의 공통된 점은 무수지정(無水之井)이다. 즉 큰 저수지를 갖고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따라서 포부와 욕심이 많은 사주들이다. 하지만 큰 저수지에 비하여 물이 좀 적은 형국이다. 따라서 큰 저수지에 항상 물을 가득 채우려 힘쓰며, 장마가 해갈되기를 기다리는 상이다. 따라서 많은 공부를 하려고 노력하는 사주팔자로 태어난 신생아들이다. 많은 인내와 노력을 필요로 하는 사주로 대기만성하는 사주로 태어난 사람들이 많은 사주팔자이다. 부단한 노력을 필요로한다.
사주분석
목1. 화2. 토4. 금1. 수0
음3 : 양 5
사주에 음양오행중 음이 부족하며 특히 물이 부족한 사주이다.
큰 저수지를 차고는 있으나 저수지 속에 물이 적게 있는 사주로 항상 물을 갈구하는 사주팔자이다. 따라서 작명에 있어서도 수기에 해당하는 오행의 글자를 보충하여 작명함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의 일주를 주역 괘상으로 보면 화천대유(火天大有)괘상을 대표한다. 이는 화가 하늘에 있고 그 빛이 온천하를 밝게하고 한 음(陰)이 다섯 양(陽)을 거느리니 대유(大有)이다. 대유는 대체로 길한 운이다. 만사가 형통하고, 물질적인 일 보다 정신적인 일에 좋다. 따라서 소인 보다는 군자가 이롭다는 뜻이 있다.
사주에 맞는 직종으로는
종교지도자. 사람을 살리고 죽이는 직업. 토목건축.
광산. 선박. 음식. 교통 등이 유망직종이다.
오늘의 신생아 이름 추천
신생아 남자 이름
도준
해운
태윤
석주
정우
예화
하주
은재
우진
유찬
이수
민준
신생아 여자이름
가인
가은
인서
서영
유미
수민
해린
채율
이나
예솔
윤선
하유
훈민정음해례본
저희 대전. 세종작명소인 "형산작명철학원"에 한글 이름에 대한 많은 상담이 있어 한글 이름 작명 방법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 순수 한글은 위의 훈민정음 해례본에서 보는 것 처럼
한글의 구조원리는 모든 것이
음양오행 이치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글자입니다.
따라서 한글 작명 방법도 음양오행의 이치에 근거하여 작명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되는 것입니다.
순수한글 이름만으로 작명한다 하여도, 한자를 병기하여 사용할 때는 반드시 한글과 한자가 모두 음양오행 및 수리오행에 적합해야 만이, 올바른 작명 방법에 해당합니다.
더러는 한글 이름만 선호한 나머지 한자를 함께 사용하면서 한자 오행을 무시하는 작명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옳바른 작명 방법이라고 하기가 어렵습니다. 차라리 순수 한글만 사용하면 몰라도 한자와 병기할 때는 주의 하여야 합니다.
세상이치를 볼때 가장 평범한 것이 진리입니다. 몸과 마음이 다 옳바르고 깨끗하여야 됩니다. 특별하게 특수하게 현재만의 유행을 따르다 보면, 결국은 다음에 자기 이름이 마음에 안들어 개명을 하게 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한글과 한자를 모두 작명 방법에 맞추어 예쁜이름으로 작명함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형산작명철학원
신생아 기념족자 예쁜아가 이름을
넣어 제작한 백일기념 족자
형산작명철학원
저희 대전. 세종작명소 철학관인 "형산작명철학원"에서는
신생아 이름 짓기
개명
입반상호
법인상호
신앵아 출산분만 택일
사주분석
택일
서예지도등
역학전문 상담 철학원입니다.
업무시간
09:00 ~ 21:00
www.작명원.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