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트롯맨 출연중인 황영웅의 학창시절 사진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학폭 피해자 등장
"목 조르고 배 가격" 황영웅 '일진+학폭' 추가 폭로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자폐아동학대 제보글
황영웅에게 데이트 폭력 당한 전여친이 제작진 합의금 관련 올린 글 MBN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 게시판 황영웅 대한 글 입니다.
"꿈 짓밟지마" vs "하차해"… '제2의 임영웅' 황영웅 논란 시끌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폭행이나 데이트 폭력 당한 전여친 괴롭히는데,왜 2의 임영웅 이라니 불타는 트롯맨 하차 해야죠?
제2의 임영웅이라더니…'폭행 논란' 황영웅, 양팔엔 '조폭 문신' 무슨 황영웅 2의 임영웅 이라니 소리 하는지 웃기네요.양팔엔 조폭 문신 까지 불타는 트롯맨 하차해야 합니다.
"술 그만 먹자니 주먹질하고 발로차"…황영웅, 과거 폭행의혹 A씨는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술을 더 마시자는 황영웅의 말을 거절하자 자신에게 주먹질을 하고 발로 차는 등 폭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A씨는 황영웅을 상해 혐의로 고소했고 황영웅은 진단서를 끊고 쌍방폭행을 주장, 맞고소했다.이 과정에서 황영웅의 모친도 지인들을 찾아가 회유하기도 했다.검찰 권유로 합의가 진행됐고 A씨는 황영웅으로부터 합의금 300만원을 받았다. 그러나 A씨는 황영웅에게 폭행을 당한 여파로 치열이 뒤틀리는 등의 후유증을 앓고 있다고 호소했다. A씨는 "황영웅으로부터 어떠한 사과도 받지 못했고 그의 모친은 그냥 넘어가자는 식으로 메시지를 보냈다. 황영웅은 사람들로부터 응원받을 자격이 없다. 사람들도 이런 사실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과 논란' 황영웅 사과 "잘못 무거우나…기회 주시길"
황영웅 공식입장
황영웅입니다.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어른이 되어가면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며 후회하고 반성해왔습니다.
사과의 말씀을 이제야 드리게 되어 후회스럽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그리고 방황과 잘못이 많았던 저로 인해서 불편과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부족함과 잘못을 용서해 주십시오. 그리고 이미 용서하고 기회를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와 주신 기회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비록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대 중반 이후 수년간 공장에서 근무하며 성실한 삶을 배워왔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꿈이었던 노래를 다시 시작하고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도 하게 되었습니다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습니다.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습니다.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습니다.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지만, 평생 못난 아들 뒷바라지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생계를 꾸리는 엄마를 대신해서 저를 돌봐주신 할머님을 생각하여 용기 내어 공개적인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 여러분, 고생하는 제작진 여러분, 못난 놈 형이라 동생이라 불러주는 출연자 여러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저에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그리고, 저를 기억하시는 많은 분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제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다시 얻은 노래하는 삶을 통해서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심려 끼친 모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황영웅, 입 열었다 "과거 후회+반성..부족함 용서해달라 황영웅 1994년생 이네요.과거 후회,반성 한다니 부족함 용서해달라 이라니 불타는 트롯맨 스스로 황영웅 하차 하길 바랍니다.
"황영웅 제보, 50%만 공개…'군대 문제' 제보 많아 확인 중" 황영웅 아직도 50%만 공개 이라니 너무 심하면 군대 문제까지 있다니 제보 많이 있다니~
'불타는 트롯맨' 측 "황영웅, 2016년 약식 기소로 벌금 50만원…억울한 부분 有"
다음은 MBN '불타는 트롯' 제작진 입장 전문
불타는 트롯맨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출연자 황영웅(씨)에 대해 제기된 내용들에 대해서 사실 확인을 하였습니다.
먼저 출연자 선정에 있어서 사전 확인과 서약 등이 있었으나, 현실적인 한계로 유감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는 점, 시청자 분들과 팬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제기된 사안에 대해 황영웅(씨)2016년(당시 22세), 황영웅(씨)은 검찰의 약식 기소에 의한 벌금 50만원 처분을 받았습니다.
제기된 내용에 있어서 서로 다른 사실이 있음도 확인하였고, 억울한 부분도 있을 것으로 생각도 됩니다.
는 다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그러나 황영웅(씨)는 모든 잘못과 부족함에 대해서 전적으로 사과하고 있으며, 자신의 과거 잘못을 먼저 고백하지 못했던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는명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입장 정리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향후 본 사안과 관련하여 면밀히 살펴 올바른 회복이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황영웅, '폭행 전과' 인정하고도 '하차' 피했다. 제작진 "올바른 회복 있도록 할 것"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님 이렇게 폭행 많이 있어서 전과까지 출연진 황영웅 하차 안 시킨다니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게시판 가서 황영웅 하차 시키는 글을 많이 남기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