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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 선교 사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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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time Minist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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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ion no : 356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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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옮겨 다니며 하는 사역과 함께 중요한 의미가 있는 다양한 선교선의 급속한 개발로, 해양 선교가 성령께서 사용하시는 주요한 수단인 것이 증명되었다. 하나님께서는 이 사역을 통해 선교의 비전을 확산시키고, 영적 생활과 교호의 갱신 깊이 있는 제자훈련이 불가한 지역의 젊은 기독교인들을 훈련시키려 하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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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의 배 사역 둘로스호(오늘날 바다 위에 떠 있는 가장 오래된 여객선)와 한번에 평균 500명을 태우는 로고스Ⅱ호를 위해, 이들 국제 선교선의 주요 사역은 문서 배포, 지역교회 격려 및 물품 제공, 복음전파, 제자훈련, 초문화적 접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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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바다에서부터 바다까지와 강에서부터 땅 끝까지 다스리리니 다시스와 섬의 왕들이 공세를 바치며 스바와 시바왕들이 예물을 드리리도다 시 72: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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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WAM 의 Mercy Ships인 Anastasis호와 그보다 좀 작은 Good Samaritan호를 위해, 이 두 선교선은 평균 600명을 태우고 제자훈련, 구호, 이동 의료사역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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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에서 사역하는 작은 선박 광대한 태평양 지역에 산재한 수천 개의 고립된 섬들에서 생명력은 잃는 교회의 부흥과 격려, 새로운 비전이 필요하다. 하나님은 다양한 사역을 일으키고 계시다.
1)뉴질랜드에 본부를 둔 DaystarⅢ호는 성경과 기독교 문서 보급의 폭넓은 사역을 하고 있다. 2)한국 한나 선교회의 한나호는 30명의 승무원, 탑승인원과 함께 아시아와 태평양에서 복음 전도, 교회 개척, 선교 훈련, 제자 훈련 사역에 참여하고 있다. 3)철근 콘크리트로 만든 요트를 이용하는 싱가폴의 보트사역은 인도네시아의 섬을 대상으로 사역한다. 4)YWAM의 기도 소함대는 뉴질랜드를 거점으로 태평양 지역을 위해 사역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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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륙의 강과 운하를 이용하는 배 사역. 많은 선교단체가 이러한 유형의 사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1)남미의 아마존 지역: UFM, 브라질 성서공회, 세 번 출항해서 19개의 부족에게 접근한 코스타리가 아마존 선교회(Costa Rican Amazoian Mission) 볼리비아의 SIM. 2)벨기에 운하 지역을 위한 BEM, 프랑스 남서부의 GMU. 3)그리스의 섬 지역에서 Hellenic Missionary Union의 Morning Star 보트가 사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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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금 조성 비용이 많이 들지만 전략적인 사역을 위한 기금이 확보되도록 기도하자. 지난 몇 년 동안 비용이 크게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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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기술을 갖춘 승무원과 사역자들이 없으면 선박을 운행할 수가 없을 것이다. 계속적으로 요청되는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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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역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영적 건강, 성장, 안전을 위해 기도하자. 여러 국가에서 온 사람들은 공동 생활을 하며 전도를 해야 한다. 1988년 케이프 혼 근처에서 침몰한 로고스 Ⅰ호의 손실은 위험의 가능성을 분명히 말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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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정녕 기쁨으로 그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 12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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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가 항구에 머무르는 동안 그 지역 사람들에게 세계선교의 비전, 지역 복음화, 거룩한 삶에 대한 동기 부여를 하도록 기도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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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사람들에 대한 설교 전 세계에 약 1.000만 명의 항해자와 어부(비서구인과 비기독교인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가 있는데, 이들은 거의가 복음을 접하지 못했다. Mission to Seafarers, 한국외항선교회(Korea Harbour Evangelism)와 기타 여러 단체가 여러 국가와 항구에서 사역하며, 선원들의 영적, 실제적 필요를 채워주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