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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ge | 수정 부분 | 수정 전 | 수정 후 | |
51 | 정리 2) | (3) 인간은~ 능력이 있다. | 내용 삭제 | |
93 | (3) ⑤ | 임의 결과로 | 게임의 결과로 | |
104 | 3) (1) ① | 증강 역시 | 증진 역시 | |
112 | 참고 1) | 행동의 변화, 인간관계의 개선 | 행동의 변화 | |
2) | 증진 - 청소년기의 ~ 확립 | 증진 | ||
3) | 함양, 긍정적 ~ 정립 | 함양 | ||
123 | 두 번째 박스 | 상담과정 | 상담접촉과정 | |
290 | | 근거이론 | 근거이론 | |
296 | ⑨ | 방향서의 애매함, | 방향성의 애매함, | |
297 | (1) ① ㉢ | 동질성 등은 지나치게 | 동질성 등이며, 이를 지나치게 | |
298 | (1) ① | 구제적인 | 구체적인 | |
299, 230 | 3) | R2 | (6번) | |
230 | 2) | 수련 및 학재 간 | 수련 및 학제 간 | |
302 | 2) | 교재 중재설계 | 교대 중재설계 | |
304 | 6) (1) | 집단의 수 -1)=12 / 4=3 | 집단의 수 -1) | |
(2) | 집단의 수)=90 / (50 - 5)=2 | 집단의 수) | ||
(3) | MSW=3 / 2=1.5 | MSW | ||
306 | 6) | 기본원리 | 기본원리 - 기출문제 중심으로 | |
(2) | 사진능력 점수의 | 사전능력 점수의 | ||
479 | 표 1칸 | 수감자가 | 수검자가 | |
480 | 3) | 블롯의 전체가 | 블롯(반점)의 전체가 | |
481 | 5) | 반응되는 브롯이 | 반응되는 블롯이 | |
6) 정리 | 형태질 해석 | 반응의 위치 해석 | ||
484 | 8 4) | 80개의 원점수 | 80점의 원점수 | |
645 | 1줄 ③ | 경험에 흘려서 집단경험 | 경험에 치우쳐 집단경험 | |
648 | 3) (2) | 명확하게 할 수 | 명확하게 알 수 | |
665 | ⑤ ㉢ | 사람 없는지 | 사람은 없는지 | |
673 | 3) (1) | 인간중심에서는 | 인간중심 집단상담에서는 | |
4) (1) | 이해 수용, | 이해, 수용, | ||
678 | 기출 (2) | 정서적 과정, 반응(A) | 정서적 반응(A) | |
1) (1) ① | 자아 상태 교류 | 자아 상태, 교류 | ||
679 | 각주 105) | 자세한 것은 상담이론의 | 자세한 것은 [청소년상담이론과 실제]의 | |
689 | 9 1) (2) | 관객으로 | 관객, 무대(5요소)로 | |
(2) | ⑤번 추가 | ⑤ 무대 사이코드라마가 이루어지는 공간 | ||
711 | (10) | 순순하고 | 순수하고 | |
(11) | 현지의 느낌과 | 현재의 느낌과 | ||
715 | 1) (1) | 상호작용을 관찰을 관찰하고 | 상호작용을 관찰하고 | |
716 | 5칸 | 혼동되고 갈등적인 | 혼돈되고 갈등적인 | |
717 | 6칸 ① | 비생산적이 될 | 비생산적(의존성 야기)이 될 | |
7칸 | 행동을 제한하기 | 행동을 제한하기(=차단하기) | ||
726 | 1) (1) | 자존심의 회복 자존심을 높이기 | 자존심의 회복(자존감 회복) 자존감을 높이기 | |
737 | (8) | (홀른). | (홀론). | |
743 | 14) (1) | 관계를 도표로 가록하는 | 관계를 그림으로 기록하는 | |
748 | (8) ① | 학대를 받는 | 학대를 하는 | |
749 | 기출 4) | 내용 삭제 | 가족원의 실직은 수평적 스트레스원이며, 가족 유산은 수직적 스트레스원이다. | |
751 | 그림 | 위기에 대처하는 가족지원 사건에 대한 가족의 인사 | 위기에 대처하는 가족자원 사건에 대한 가족의 인식 | |
761 | 1) (1) | 내담자가 | 내담자의 | |
762 | 5) |
| 5) 경계 설정하기(경계 만들기) 밀착・분리된 가족의 경계를 분명한 경계의 가족이 되도록 개입하는 것이다. | |
| (1) 가족조각 기법 | 6) 가족조각 기법 | ||
763 |
| (2) 역할 바꾸기 | 7) 역할 바꾸기 | |
772 | 표 마지막 |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가? | 의무를 이해하고 있는가? | |
788 | 3) (2) ① | 가족을 도표로 ~ 자시의 | 가족을 그림으로 ~ 자신의 | |
804 | 실력 3) | 의식(ritual) | 의식(ritual)=의례화 처방 | |
814 | 6) (1) | ~ 산물로, 증상을 유발하는~변화시킨다. | ~ 산물로, 해결이 가능하다. | |
816 | 3) (2) | 견해에 대한 인식과 견해를 다룬다. | 견해에 대해 다룬다. | |
818 | 2) (3) ① | 구조( ~ )의 결합에서 | 구조( ~ )의 결함에서 | |
823 | 5) (1) ③ | 적응 수반하며 | 적응을 수반하며 | |
827 | 3) 표 6 | (노년기 자녀 가족) | (노년기 가족) | |
839 | 1줄 ② | 가족의 영향에 미치는 | 가족에 미치는 | |
840 | ⑥ | 상담들에게 | 상담자들에게 | |
842 | 각주 123) | 기관간의 연계를 | 기관 간의 관계를 | |
844 | 2) (2) ② | 위장(신비와 혹은 거짓꾸밈, | 위장(거짓꾸밈, | |
③ ㉡ | 타인으로부터 수준인 상호 | 타인으로부터 상호 | ||
850 | 3 1) (1) ③ ㉠ | 흥분 불면이 | 흥분, 불면이 | |
858 | 1 1) (2) | 주 호소문( ~ ) | 주 호소문제( ~ ) | |
860 | 표 5 | 가족상담 기술 | 가족상담 기술 / 보웬기법 |
2015 청상2급 이론서 정오표(2015.9.20 발행)-게시용.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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