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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자치행정과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하남시 자치행정과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5년 1월 1일
하 남 시 장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근무예정 부 서 | 직 무 내 용 | 비 고 |
기록물 관리 | 5 | 하남시청 자치행정과 | 기록물 DB구축 및 문서고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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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신 분 : 공무원의 사무를 보조하는 공무원이 아닌 근로자
나. 근무기간 : 2015. 02. 01.(예정) ~
※ 근무상황에 따라 3개월 단위로 계약갱신하며 최장기간은 11개월로 함
다. 보 수 : 일급 42,100원(주휴수당, 연차수당 지급별도)
라.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마. 후생복지 : 건강보험(노인장기요양보험 포함), 고용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바. 근 무 지 : 하남시청 자치행정과
가. 연령 : 만 18세 이상
나. 공고일 현재 하남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다. 「지방공무원법」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라. 컴퓨터 활용 및 정보검색이 가능한 사람(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가. 1차 서류전형 : 2015. 01. 16.(금)
나. 2차 면접시험 : 2015. 01. 21.(수)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2015.02.02. 부터 근무예정)
가. 공고 및 접수기간 : 2015. 01. 01. ~ 2015. 01. 14(14일간)
나. 접수방법 : 방문 및 우편(등기), 전자우편 접수(대리접수 가능)
⇒ 우편접수 : (465-701)경기도 하남시 대청로 10(신장동) 하남시청 자치행정과
⇒ 이메일 : jinheerrj@korea.kr
※ 접수는 14일 오후6시 도착분까지 인정
※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자치행정과-기간제근로자 응시-이름”으로 기재
가. 원서 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1) 응시원서 1부(소정양식) :【붙임】
나.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1) 주민등록등본 1부
2)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3)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 또는 착오 기재,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합니다.
마.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이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하남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 규정」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자치행정과(☎031-790-50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응 시 원 서 | ||
| ※접수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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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주민등록 번 호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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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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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
출 생 지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
| (면제사유) |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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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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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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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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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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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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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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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 훈 격 | 유 공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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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15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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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 력 : 졸업 외에 재학․휴학․수료․중퇴인 경우도 기재
③ 경 력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 : 해당 자격사항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⑤ 접수번호는 작성하지 아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