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귀촌 곧은터 사람들
 
 
 
카페 게시글
┣ 귀촌 작가님 글방┫ 횡재~심봤다아~^^
늘~봄(함안) 추천 0 조회 160 26.06.11 10:08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0:16

    첫댓글 산딸기 대박 횡재 축하합니다
    소확행 이시군요

  • 작성자 26.06.13 14:24

    감사~
    늘 건강하세요 ^^

  • 26.06.11 10:46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6.13 14:25

    넵~순복님도 건강하십시요 ^^

  • 26.06.11 14:21

    산딸기가 싱싱하게 잘 익었네요.
    믹서기에 갈아서 잼만들어서 식빵에 발라먹으면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겐 최고의 아침식사가 되지요.

  • 작성자 26.06.13 14:28

    울마님 관심 없으시고..처형께서 얼마전 오디 따가시더니 쨈 만들어 놨다시네요..^^

  • 26.06.11 18:08

    맛난 산딸기에 눈독 들여요
    그동네는 새들이 없나봐요
    우리 산딸기는 새들이
    익는대로 다 따먹고 맛 볼틈이 없어요
    눈에 방조망 무너져버려
    보수못한 제 탓이지만요

  • 어머 이정도예요?
    저희 동네는 산새들이 먹을게 많아서인지 딸기는 거들떠도 안 봐요 -~~

  • 작성자 26.06.13 14:28

    그믈망 치셔야 할 듯~^^

  • 26.06.11 18:30

    요강 깨집니더^^
    새콤달콤 맛나게 드세요^^

  • 작성자 26.06.13 14:23

    요강이 없어서...ㅎ
    건강하세요 ^^

  • 26.06.11 23:33

    그 고메 밭 옆으로 이사 가고 시퍼~요
    산딸기 ~탐스럽 습니다
    님의 얼굴에 행복이 뿜뿜 입니다

  • 작성자 26.06.13 14:31

    봉양작가님 오신다면 대환영 축하 잔치 열어드릴수 있는데..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