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힘찬 월요일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람의 인생은 언제 어떻게 될는지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특별히 하나님을 만나면 그 인생은 하나님께서 책임지는 인생으로 바뀝니다. 저는 하나님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별 볼일 없는 인생을 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만나고 내 인생은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어제 간증으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던 성악가 조용갑집사님도 가거도 섬에서 태어나 그 누구도 그에게 기대를 걸지 않았던 사람이였지만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어 주시니까 한국의 파바로티라 불리울 만큼 대단 사람으로서 모든 사람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으로 바꾸워 진 것입니다.
어제 식사를 나누면서 들은 이야기인데 유학 기간 중에 피부암 진단을 받았으며, 6개월 동안 소리를 잃어 버렸다고 합니다. 절망적인 순간이 몰려 왔지만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하나님을 의지 하므로 깨끗이 고침 받고, 하나님이 주신 사명 잘 감당하며 이곳 저곳 하나님 부르신 그곳에 달려가 마음껏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하나님을 의지하며 꿈을 향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면 반드시 그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시편 18편 1절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나에게 힘을 불어 넣어 줄 능력자가 있다면 무엇이 두렵겠습니까? 오늘 저와 여러분에게 평생 힘이 되어줄 분이 계십니다 그분이 바로 창조자 하나님이십니다.
내가 힘들 때 때로는 힘이 되어 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부모가 힘이 되어 줄 수도 있고, 친구가 힘이 되어 줄 수가 있고, 잘 아는 지인이 힘이 되어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힘은 한계가 있습니다. 하나님이 내 인생의 힘이 되어 준다면 그것처럼 확실한 힘은 없습니다.
칼럼가족 여러분~ 하나님은 우리의 힘이 되어 주십니다. 오늘도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를 사랑하며 살아가는 승리의 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빛고을 광주에서=====.
칼럼읽고/삶에적용----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9.01 08:01
첫댓글 아멘~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월요일아침 칼럼 감사합니다
빠바로티도 직접 눈으로보게 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고난이 내게는 유익이라고말씀하신 것처럼 힘든어려운고난과 절망속에서 집사님포기하지않고 나의힘이되선 여호와 하나님을의지 함으로 하나님 함께하는복과 주님의 붙드시는 복을입는자가되는것같아요
고난이어렵고 힘들지만 생각해보면 그때가 더주님과 가까이 하는것같아요^^하나님 사랑합니다~
목사님 은혜의말씀감사합니다
우리목사님 계신그곳에 성령충만 하시기를기도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붙잡아 준 한국의 파바로티라는 별명을 사람들이 붙여준 이유가 분명 있음이 감사이고 그 이유가 하나님과 이어진 이유이기에 더 은혜스럽습니다 그 음성속에서 하나님의 창조물의 귀한 소리를 들었고 고난을 견딘자의 축복을 보았습니다 귀하게 겸손하게 계속 쓰임받기를 기대 해 봅니다~~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시는 하나님!!
모든 질고를 지신 하나님!!
인생을 역전 시키실 수 있는 하나님!!
그 본을 찬야하며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
그 분을 찬양하며~ ~ ~ ~
아멘...은혜의 말씀 감사합니다.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나에게 힘을 불어 넣어줄 창조자 하나님!
능력의 하나님! 조용갑 집사님의 간증을 통해 많은 은혜 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도 나의힘되신 여호와를 의지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루하루시간시간
은혜감사드림니다
머리에서발끝까지
건강주심감사
좋은직장주심감사
하나님
아멘!!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자에게 다가가서
은혜베푸신 하나님을 눈과귀로 듣게하시니 감사합니다.오늘 이시간도
나의 힘되신 여호와를 의지합니다.
**모든것이 주의 은혜로 이루어짐을 느낍니다 ** ♥할렐루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목사님 광주에서 집회중이신데 칼럼에서라도 뵈니 반갑습니다.
아멘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하나님 감사합니나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를 의지하고 살아가게 하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