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뭣이 중헌디?'를 열창하는 가수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전라도든 경상도든 우리나라 사투리는 참 구수하고 해학적입니다. 재미있고 듣기에 흥겹지요.
인간에게 과연 무엇이 중할까? 무엇이 제일로 중요할까? 없어서는 절대로 안될 것이 무엇일까?
딱 한번만 살고 가는 이 세상에, 뭣이 제일로 중할까? 정말 뭣이 중헌디?
그것은 천국입니다. 그리고 그 천국을 얻게하는 하나님의 의입니다. 그리고 그 의를 있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천국이 가장 중요한데, 그 천국을 얻을 수 있는 하나님의 의요, 그리고 그 의를 얻게 하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이 세가지가 인생에 가장 중요합니다. 뭣이 중헌디에 대한 해답이자 정답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예수를 구주로 믿어 하나님께 죄사함 받아 하나님의 의를 입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십시오. 그러면 천국이 여러분의 것입니다. 천국의 하나님의 집에 여러분의 처소가 마련됩니다. 인생의 끝날에 죽음을 맞이하면 여러분의 영혼이 천국에 들어갑니다. 멸망의 자리인 지옥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세상살이 힘들고 괴롭더라도 인생은 잠간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의뢰하면 다 감당케 하십니다. 예수님은 인생의 고통의 자리에서도 절망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천국을 반드시 얻으라고 하십니다. '먼저'라고 하셨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태복음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