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들이 놀라고 두려워 할 것이다 - 캘리포니아, 뉴욕의 대지진
그들을 정신차리게 만드는 것이다... 지상에는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대 균열이 있지만 - 성모님: 뉴욕에 대 지진이 있을 것이다...... 잘못을 범한 아이들이 말을 듣지 않을 때, 너희가 할 수 있는 일은 오직 한가지, 그들을 정신차리게 만드는 것이다. 나의 딸아, 이것은 농담이 아니라 인류에게 다가오는 현실이다. 캘리포니아에 또 다른 지진이 있을 것이다. 지상에는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대 균열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중매체는 이것을 너희에게 알리지 않고 있다. 그들은 너희를 만족시키기 위해 너희를 속이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너희에게 재앙을 피할 길을 일러주었고, 그 길은 오직 회개와 보속, 기도를 통해서만이 따를 수 있는 길이다. - 1989.3.18 -
캘리포니아가 크게 흔들릴 것이다. 그것은 인류가 처음 겪는 대소란이 될 것이다 - 성모님: "나의 딸아, 캘리포니아가 크게 흔들릴 것이다. 그것은 인류가 처음 겪는 대소란이 될 것이다. 이 소식은 너희의 신문에서는 너희에게 사실대로 알리지 않을 것이다. 신문들은 자기만족에 도취해 너희를 달래는데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이 재앙으로부터 너희에게 하늘에 이르는 길을 알려 주었다. 그 길은 기도와 보속과 속죄로서 인도될 것이다." - 1989.3.18 -
인간들이 놀라고 두려워 할 것이다. 하지만 저들이 주앞에 무릎을 꿇겠느냐? - 예수님: "다시 말한다. 지상에 지진이 더욱 증가 할 것이다. 캘리포니아가 지진으로 파괴될 것이다. 뉴욕도 파괴될 것이다. 지진이 일어나지 않을 곳에서 지진이 일어날 것이다. 인간들이 놀라고 두려워 할 것이다. 하지만 저들이 주앞에 무릎을 꿇겠느냐? 나의 딸아, 자유 의지이다. 저들은 회개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딸아, 그리고 나의 자녀들아, 이 점이 슬픈 부분이다." - 1985.10.5 -
로스엔젤리스와 뉴욕에 큰 지진이 있을 것이다 - 성모님: "이 시대에 새로운 흑사병이 찾아오고 있다. 많은 곳에서 지진이 일어날 것이다. 지금 있다고 언제까지나 있을 것이라고 생각지 말아라. 로스엔젤리스와 뉴욕에 큰 지진이 있을 것이다.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아, 이전에도 이말은 너희에게 전했지만, 오늘 다시 너희에게 경고한다. 지금 많은 기도가 필요하다." - 1989.6.17 -
미국, 캐나다의 해안이 물에 휩쓸려 사라진다 - 베로니카: 미국이 보인다. 캐나다가 보인다. 이 해안선이 폐허처럼 휩쓸고 있다. 사람들이 도망친다. 그러나 너무 늦었다. 그들은 듣지를 못한다. 그들은 바다로 휩쓸려 나가 무수한 시체로 떠 다닌다. - 1985.7.25 -
바닷물이 일어날 것이다 - 성모님: "바닷물이 일어날 것이다. 언제냐고? 곧 너희가 알 게 될 것이다!" - 1975.3.18 -
캘리포니아, 샌 안드레아스 단층이 대지진에 대비함에 따라 경계 태세
https://thepeoplesvoice.tv/california-on-alert-as-san-andreas-fault-gears-up-for-major-earthquake/
캘리포니아는 샌 안드레아스 단층 활동을 추적하는 연구에 따르면 올해 큰 지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를 가로지르는 유명한 단층선은 20년 만에 가장 큰 지진 사건이 일어나기까지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는 유레카를 통과하고 팜스프링스를 지나 끝나는 캘리포니아 중부의 샌 안드레아스 단층의 파크필드 구역에서 22년마다 지진이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Parkfield는 조용한 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 것으로 의심되며 올해 지진이 단층선을 강타할 수 있다고 연구의 수석 연구원은 말합니다.
메트로 보도 : 이탈리아의 국립 지구 물리학 및 화산학 연구소 (National Institute of Geophysics and Volcanology)의 연구 책임자 인 루카 말라 그니니 (Luca Malagnini)에 따르면 그곳의 측정은 약간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그는 라이브 사이언스(Live Science)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어느 시점에 그 지역에서 지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하지만 반드시 파크필드에서 그런 것은 아니다.
현재로서는 임박한 지진을 촉발할 수 있는 균열을 나타낼 수 있는 뚜렷한 징후가 없다고 지난달 지구과학 프론티어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가 밝혔다.
그러나 Malagnini는 감쇠 측정의 변동이 2021년 이후 매우 낮게 떨어졌으며 이는 2004년 9월 28일 마지막 파열 이전에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단층선은 지질학적으로 지금까지 예측 가능했으며, 일반적으로 약 22년마다 지진을 경험합니다(따라서 이 측정에 따르면 다음 지진은 2026년에 발생할 것입니다).
지진이 발생한 해는 일반적으로 단층의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지진이 발생하여 압력이 감소한 때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비슷한 압력 완화 현상이 없었기 때문에 과학자들은 그 시기가 지났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Malagnini의 연구는 음파가 움직일 때 에너지를 잃고 암석의 투과성에 의존하는 지진파 감쇠를 조사했습니다.
지진이 일어나기 전에 최대 1.5km의 균열이 열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암석의 음전도 품질도 그 시간에 변합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감쇠 매개변수의 거동은 2004년 메인샥 이전의 몇 년을 특징짓는 것과는 상당히 다른 것으로 보인다"고 연구는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