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접종 않은 사람들
아래 출처 영문기사를 번역함
나에게 말하지 마: 코로나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건강에 위협이 된다고 맥컬로우 박사는 경고한다
2022년 12월 7일 수요일 by: 에단 허프
(내추럴 뉴스)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이 주사를 맞은 다른 사람들에게 노출됨으로써 코로나 화학물질에 오염되는 것이 가능한가? 피터 맥컬로우 박사에 따르면,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맥컬로우는 캐나다 액션의 타냐 고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제기하는 위험에 대해 논의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흡연자들의 간접흡연을 들이마시는 비흡연자들에 비유했다.
맥컬로우는 TMR 저널 감염성 질병 연구에 최근 발표된 논문을 인용하여, 주사 후 최소 2주 동안 이러한 화학물질이 혈액에 지속되기 때문에 메신저 RNA(mRNA)가 완전히 재브된 상태에서 재브되지 않은 상태로 어떻게 전달될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했다.
최근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는 mRNA가 완전히 재브된 사람의 림프절에 수개월 동안 남아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것은 맥컬로우의 주장을 더욱 뒷받침한다. 맥컬로우가 mRNA 독이 모유에서 아기로 옮겨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충격적인" 것이라고 말한 또 다른 최근의 의학 연구도 있다.
맥컬로우는 냉정하게 "몸이 그것을 제거할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관련: 맥컬로우는 코로나바이러스 대본을 어겼다는 이유로 의사 면허를 잃을 위기에 처했다.)
mRNA 독은 체내에 영구적으로 머무르나요? 맥컬로우는 그렇게 생각한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이 성관계나 키스를 통해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과 가까워지면 이른바 '백신'도 이 경로를 통해 전염될 수 있다.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사람이 백신을 접종한 사람과 이런 종류의 접촉을 하기 전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는 현재 알려지지 않았다. 맥컬로우의 추정에 따르면, 이러한 독은 수년 동안 또는 심지어 영구적으로 남아있을 수 있으며, 완전히 주사된 것은 무기한의 공중 보건 위험이 될 수 있다.
매컬로우는 "이것은 매우 불안하다"고 말했다.
매컬로우는 '팬데믹' 초기에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파우시 독감으로 주사를 맞은 사람과 밀접한 접촉을 하기 전에 적어도 한 달은 기다려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제 그는 그것을 90일 이상으로 늘렸다.
매회 주사를 맞은 후, mRNA는 "몸이 그것을 제거할 능력이 없다"고 맥컬로우는 주장한다.
"그것들은 우리가 역전사라고 부르는 것을 통해 인간 게놈에 영구적으로 설치되는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그가 설명했습니다.
다시 말해, mRNA 독은 인간의 유전자를 재프로그래밍하고 사람을 이상한 외래 DNA를 가진 인간이 아닌 자동자로 바꾸는 것으로 보인다. 기껏해야 mRNA는 완전한 백신 접종자를 인간처럼 보이지만 인간이 아닌 유전적 청사진을 가진 완전한 트랜스휴먼으로 바꾼다.
완전히 찌른 죽은 시체의 부검은 중요한 기관 전체에 이 변형된 유전 물질의 존재를 보여준다. 맥컬로우는 이것이 모두 그 자체로 증거라고 말한다.
맥컬로우는 "백신을 맞은 모든 사람들은 뇌, 심장, 부신, 생식기관에 이 물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정말 끔찍한 생각입니다. 백신을 접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RAIR 재단 웹사이트에서 가우와 맥컬로우의 인터뷰를 볼 수 있다.
맥컬로우의 주장과 폭로에 대한 논평가는 "전쟁이 치러지려면 이 NWO(신세계질서) 파시스트 체제와 함께 해야 한다"고 썼다. "그들은 이미 우리와 전쟁 중입니다."
"이것은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24장 8절에 예언하신 '슬픔의 시작'의 시작일 뿐입니다." 또 다른 글은 다음에 오는 일에 대한 지침을 위해 성경을 가리키며 썼습니다.
"계속되는 전염병, 전쟁, 기근, 자연 재해의 형태로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것들이 과거의 슬픔들과 다른 점은 강도와 빈도이다. 그러면 이 집단 죽음을 막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거짓 예배가 시행될 것이다(마태복음 24:9-11, Rev. 13:11-18). 마지막 조언과 경고는 14:6-12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2-12-07-covid-vaccinated-health-threat-to-unvaccinated-mccullough.html
스웨덴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사망자 수가 가장 적다. 세계 여러 나라 중 가장 낮은 이유는 봉쇄 조치를 취하지 않고, 학교를 계속 개방했기 때문이다. 스웨덴은 2020년과 2022년 사이에 코로나19로 인한 누적 초과 사망률은 6.7%에 불과하다.
대조적으로, 남미 국가인 칠레는 같은 기간 동안, 누적 초과 코로나19 사망률이 64.1%로 스웨덴의 약 10배였다. 스웨덴의 봉쇄 금지 접근법에 비해, 칠레는 전염병을 해결하기 위해 엄격한 봉쇄와 백신 접종에 크게 의존해 왔다.
칠레의 대규모 백신 접종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급증으로부터 나라를 구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칠레는 학교와 사업장 폐쇄, 건강한 사람들을 집에 감금, 마스크 강제 착용 등과 같은 다양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취한 결과였다.
코로나19 확산을 완화하려는 실험적 시도는 이점에 대한 증거를 거의 보여주지 않는다. 이러한 개입의 해악은 궁극적으로 과잉 사망자 수에서도 명백하다. 실험용 백신을 대량 투여한 결과 코로나 사망자 감소가 없다는 것은 분명하다.
코로나의 소멸보다는 코로나 과잉 사망의 실험에 더 이상 참여해서는 안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스웨덴인들은 보다 합리적인 코로나19 조치에 대응했었다. 칠레와 마찬가지로 영국과 호주 등에 내려진 엄격한 봉쇄 조치가 완화되면 제2의 물결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국경 폐쇄, 학교 폐쇄, 사회적 거리두기 뒤에는 과학이 존재하지 않는다. 스웨덴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면역 체계와 인구 상식에 대한 믿음을 가진 나라였다. 현재, 스웨덴은 세계에서 가장 낮은 전염병 초과 사망률로 보상을 받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 대륙의 백신 접종률이 6%임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때문에 과도한 사망자가 증가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