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매업체들은 가짜 반품으로 인해 1000억 달러의 타격을 입었습니다: 'TV 대신 벽돌 상자를 돌려 보냈습니다'
https://nypost.com/2024/01/10/business/retailers-take-100b-hit-in-bogus-returns/
이미 만연한 도둑질로 큰 타격을 입은 소매업체는 반품 패키지에 벽돌, 가짜 영수증, 위조품을 채우는 사기꾼들로부터 수익에 대한 또 다른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Wall Street Journal 보고서에 따르면 사기꾼들은 특히 연휴 기간 이후 반품 시스템을 조작하여 수십억 달러를 횡령하기 위해 이 소매업체를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
지난해 미국에서 1000억 달러 상당의 상품이 사기로 반품되었는데, 이는 소매업체가 받은 반품 금액의 13.7%에 해당합니다. 전국 소매 연맹( 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이는 2020년 가짜 반품 수준의 두 배에 해당합니다 .
올해 NRF는 사기 반품이 전체 반품 품목의 17%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텔레비전 세트 대신 벽돌 상자를 돌려보내거나" 저가 품목을 반품하고 그 위에 고가 태그를 붙이고 있다고 Gartner 분석가 Tom Enright가 저널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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뻔뻔스러운 사기꾼들은 배송 서비스에서 반품 배송 라벨을 스캔하자마자 패키지를 다시 우편으로 보내면 환불을 받을 수 있다고 장담하고 있으며 소매업체가 상자 안에 올바른 품목이 있는지 확인하기 전에 업계 전문가들이 간행물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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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꾼들은 소매업체가 반품된 품목이 적합하지 않음을 확인하기 전에 환불을 해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옵토로/유튜브
반품된 품목은 일반적으로 창고로 배송되며, 창고에서는 며칠 동안 포장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이 가짜로 분류되기 전에 환불을 받기를 바라면서 위조품을 명품 소매점에 다시 배송하고 있습니다.
반품 서비스 제공업체인 Optoro의 최고 경영자인 Amena Ali는 The Journal에 이러한 유형의 사기가 "소매업체의 우려 사항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성수기 시즌 동안 소매업체가 사기 탐지 훈련을 제대로 받지 않은 임시 직원에 의존한다는 것이 문제의 일부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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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 반품이 증가하고 있으며 소매업체에서는 이러한 추세를 줄이기 위해 온라인 반품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기 시작했습니다.잡다한 사진 – Stock.adobe.com
반품된 상품 중 일부는 다른 상점에서 훔친 품목이었습니다. 이는 조직적인 소매 절도를 직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로 꼽은 Target 및 Dick's와 같은 대형 체인점에게는 골치 아픈 문제입니다 .
무역 그룹에 따르면 또 다른 일반적인 반품 사기는 제품을 사용한 후 다시 보내는 것을 포함하는 "워드로빙(wardrobing)"이라고 합니다.
소매업체에서는 수수료를 부과하여 반품을 단속하려고 시도했지만 이는 새로운 사기를 막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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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은 소매업체들이 상품 대신 벽돌로 가득 찬 상자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UCG/Universal Images 그룹
대신, 소매업체는 더 많은 쇼핑객에게 반품한 제품을 매장으로 가져오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반품 서비스 제공업체인 Inmar Intelligence의 관리자인 Thomas Borders는 매장 내 반품이 우편 반품보다 사기 발생률이 훨씬 더 낮은 것으로 보인다고 저널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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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반품 서비스 제공업체인 폴렌 리턴(Pollen Returns)은 고객이 반품하기 위해 문앞에 두고 온 상품을 검사하기 때문에 환불을 위해 중고 상품을 새 상품으로 속이는 것이 더 어렵다고 회사의 최고 상업 책임자(CCO)인 크리스티안 필러(Christian Piller)가 말했습니다.
패키지에 새 로퍼 한 켤레가 들어 있기로 되어 있었는데 "5년 동안 잔디를 깎는 데 사용했던 낡은 뉴발란스 신발을 꺼냈다면... 전통적인 반품처럼 상자 안에 숨길 수는 없습니다. 과정”이라고 그는 저널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