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인기카페
이달의 인기카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백 [여행정보와팁] 망시되서 끄적이는 ((에어프랑스))개비추후기 +승무원아니구 지상직 아웃소싱이래
익명 추천 0 조회 4,273 17.04.01 07:30 댓글 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익명
    작성자 17.04.01 08:42

    나도 진짜 왜저러지 ???소리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17.04.01 07:53

    헐 진짜 어이없네 그따위로 승객대하냐 ㅡㅡ 낼모레 에어프랑스 타는데 장신 똑띠 차려야겠다

  • 익명
    작성자 17.04.01 08:43

    웅ㅠㅠ 뭐 잃어버리지마 ㅠㅠ 그러면 나처럼 지물건 잃어버리고 귀찮게 하는 쓰레기 취급받으니깐 ㅠㅠ

  • 익명
    17.04.01 07:58

    지상직원들아니야?게이트앞에서 일하는분들 아웃소싱인가거기도;

  • 익명
    작성자 17.04.01 08:43

    그건 모르겠는데 명찰에 에어프랑스klm이라 써있었담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익명
    작성자 17.04.01 08:44

    진짜 ;; 으 소리 나와

  • 익명
    17.04.01 08:11

    존나 신여성인척 쿨한척 하지만 서비스정신 1도음슴ㅋㅋ

  • 익명
    작성자 17.04.01 08:44

    오 딱 이거야 .... ....내가 하고 싶은말

  • 익명
    17.04.01 08:29

    한국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박이다

  • 익명
    작성자 17.04.01 08:44

    웅 싹 다 한국인이었어 ㅎㅎ

  • 익명
    17.04.01 08:45

    아존나빡친다 컴플걸고싶어

  • 익명
    17.04.01 09:01

    컴플레인해 미친년들

  • 익명
    17.04.01 09:09

    ㅋㅋㅋㅋㅋ 우리교수님도 에어프랑스 타지말라고 개뭐라하심ㅋㅋㅋ
    걔네 지들이 오버부킹하고 늦게왔다고 안들여보내줬대 들어갈수있는 시간이었는데

  • 익명
    17.04.01 20:43

    헐 나 15분전에 게이트 앞에서 게이트 닫았다고 가라고 해ㅛ는데 그것도 걔들 오버부킹이었나? 혹시;;;;;; 그래서 짐 다시 찾고 비행기 티켓 다시 샀었는데ㅜㅜ

  • 익명
    17.04.01 20:55

    ㅇㅇ 그거 오버부킹 일수도 있어ㅋㅋㅋㅋㅋ 교수님도 다시삿대 뱅기표
    존나열받아ㅛ대 ㅋㅋㅋㅋ 오버부킹이냐고 뭐라했더니 당황해하더랰ㅋㅋㅋㅋ
    존나 항공사공부하는겨수님인데 확신하더라 걔들이오버부킹한거라고

  • 익명
    17.04.01 12:43

    항공사가 도와줄수는 있어도 의무는 아니지 기내서 잃어버린것도 아니고 그래도 그 직원들이 공항 유실물센터 번호라도 알려주면 좋았을텐데

  • 익명
    17.04.01 12:51

    뻔히어딨는지도알고 도와줄수도있는건데 너무한다 그냥 알아서 찾게 놔두던가 찾아봐주지도 않을거면서 앉아서 시간허비시킨거 젤 화나네

  • 익명
    17.04.01 13:00

    보딩 도와주는 사람들은 승무원 아니야 비행기 탑승하는 직원이 아님. 지상직이라고 해. 그리고 아웃소싱인 경우가 많음 그래서 서비스 개 빻았을 확률 높음. 어쨌든 승무원은 아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익명
    17.04.01 16:46

    ㅈㄴㄱㄷ글쓴여시가 화난건 안갖다줘서보다는 앉아서 기다리래놓고 아무것도 안해서 아닐까? 차라리 걍 찾아오라고 했으면 충분히 찾아올수 있는 시간이었을 것 같은데 마치 자기들이 해결해줄것마냥 행동했잖아

  • 익명
    17.04.01 21:02

    그럼 못가져다준다고 얘기를 해야지 그게 내 업무가 아니라 못햐준다 말하는게 정상 아닌가

  • 익명
    17.04.01 23:02

    어이없네.. 어디서 잃어버린줄 알고있고 무슨 비행기 뜨고나서 놓고왔다고 멈추라한것도아니고 저게 맞는 행동이야? 혼자 못가도 직원동행해서 곧바로 찾아왔으면 한시간이 뭐야 30분도 안걸릴 일을 놀고있지않다는 이유로 안하는게맞음?ㅋㅋㅋㅋㅋ 무슨 껌놓고온것도아니고 놋북인데 나도 밀국 직장인인데 의무가 아니더라도 이런저런 사항봐서 내할일 두고 하는거 많아. 고지라도 똑바로해서 알아서 찾게하던가. 왜 기다리라고해 ㅋㅋㅋㅋ노어이

  • 익명
    작성자 17.04.01 23:14

    ㄱㅆ) 어디 어디 출국장 맨 끝 보안검사줄 이라고 까지 말했어 ! 그리고 그때 당시 엄청 바빠보이지 않았어 자기 개인적인 얘기하는거까지 들었으니깐, 말한것도 보딩시작 정확히 한 사십팔분전 ?이었어 그냥 앉아서 기다린 시간만 한 삼십분 되는것 같아 그 삼십분동안 귀찮게 하기싫어서 두번 물었고, 막판에 보딩십분전 되니깐 그때부터 나를 짐짝 취급하더라고 ! 나는 지상직 직원들 태도를 말한거고 탑승해서 케빈외국인 승뭔들은 친절했어 !

  • 익명
    17.04.01 14:17

    기내에서 잃어버린 것도 아니고 항공사가 선의로 도와줄 순 있지만 찾아줘야할 의무는 없지않아?

  • 익명
    17.04.01 20:59

    그럼 못찾아준다고 고지를 해야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익명
    17.04.01 16:09

    22차라리의무아니라서 못도와줘서미안하다하고 말던가 앉아있으라고했잖아

  • 익명
    17.04.01 16:47

    333 졸라 노이해

  • 익명
    17.04.01 23:07

    나도ㅋㅋㅋㅋㅋ 내가 글 잘못읽은줄...?ㅋㅋㅋ 아니 못하겠으면 자기들 업무 아니라고 첨부터 말하던가;; 왜 기다리라그래

  • 익명
    작성자 17.04.01 16:53

    ㄱㅆ) 나는 그 사람들 아웃소싱인거 몰랐음, 그냥 명찰에 에어프랑스klm붙어있길래 그 항공사 사람인줄 알았어 ! 그리고 의무가 아니란 것 도 몰랐음 애초에 아예 불가능한 일 이라고 했으면 마음이라도 편하게 기다리고 그사람들한테 불쾌한 감정도 안느꼈을거임 근데 뭐라도 해줄것처럼 기대하게 만들면서 정작 아무것도 안하고 나한테 불쾌한 표정 틱틱대는 말투로 말하는 것 부터가 나는 서비스가 아니라고 생각함 그리고 까먹고 안썼는데 그 연차 높아보이는 여자분께서는 나 눈앞에 있는데도 다른 승무원들한테 보딩할건지 말건지 빨리 결정하시라 그래 이런식의 말투가 기분 나빴던 거임. 아니 갖다 주는건 의무가 아니더라도

  • 익명
    작성자 17.04.01 16:57

    내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았으니깐 전화 한 통화만 해줘서 빨리 분실물로 올럈으면 찾을 가능성이 30프로는 있을거라고 생각함 한시간이라는 시간이 결코 짧은 시간은 아니니깐, 일단 의무가 아니고를 따라서 내가 가장 불쾌했던 이유는 어떠한설명도 없이 기다리라고 하고, 내가 되물었을때의 내가 뭐 귀찮게 한다는 듯한 짜증섞인 대답과 표정이 가장 화났던 거임 그리고 놓고 온건 내 잘못 맞음 근데 내 잘못이면사 누굴 탓하냐는 듯한 댓글은 기분나쁨 실수하면 그런식으로 대우받아도 된다는 얘기임 ?

  • 익명
    17.04.01 21:00

    반면 진에어는 내가 티켓 발권하면서 그 옆에 배터리 충전하는거 깜빡하고 안가져왔대니까 직원분이 직접 나가서 찾아주심. 그냥 버릴 요량했눈데 너무 감동했고 정말 감사했음

  • 익명
    17.04.01 22:59

    의무가 아니면 고지를해서 그 부모님이라도 얼른 차를 돌리게해야지 기다리라그러고 진상취급하는게 맞음?ㅋㅋㅋㅋㅋㅋ의무가 아니라서 잘못이 아니라는 태도 진심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익명
    작성자 17.04.02 21:49

    웅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