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몸국맛집 공항에서 가까운곳으로 알아보고 있나요
이곳은 △ 용이 승천하는 머리의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 ' 용두암 ' 이라는 무료 여행지입니다.
제주공항근처 가장 많은 ' 단체여행객' 분들이 찾는 여행지로 바로 옆에는 용이 놀다 갔다는 곳인
'용연구름다리 ' 가 있는데 낮에도 산책하기 좋지만 ▽ 밤에도 LED 등이 아름다워 야간산책을 즐기기에도 으뜸인 곳이지요.
용두암에서 용연구름다리는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되는곳인데 두곳 모두 함께 돌아보기 좋으며
용두암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차를 주차하시고 움직이시면 편하구요 .
이곳이 용담해안도로와도 연결되어있으니 쭉 ~ 드라이브 해보시거나 걸어보셔도 좋습니다.
용두암 또한 △ 이렇게 밤에 보니 느낌이 많이 다르지요? ㅎ
이 일대는 등을 예쁘게 달아두어 밤에도 환해서 많은 여행객분들과 도민분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아름다운 무료여행지 옆에는 ' 동한두기 ' 라는 조그만한 마을이 있으며 ( 도보로도 이동 가능 10분정도 )
그곳에는 ' 제주 어멍네 ' 라는 맛집이 있어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혹시 네비게이션에 제주 어멍네 라는 상호가 검색이 안되신다면 ' 월척수산 ' 을 검색해보세요.
예전에 월척수산이 있었던 곳이라 구 네비에서는 그렇게 검색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
오션뷰가 멋진 횟집이었던 곳에 생긴 식당 ~ 제주어멍네에서는 기본적으로 흑돼지를 판매하고
그외에 여러가지 딱 먹고 가기 좋은 ,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할 메뉴를 판매하는데 기대 이상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었답니다 .
참고로 흑돼지는 이렇게 송뚜껑에서 구워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요 .
흑돼지를 주문했을뿐인데 ( 가격도 저렴하고 착함 ) 사이드로 쭈꾸미 , 새우 , 고사리 , 버섯 등
아주 다양한 재료들이 나와서 같이 구워먹으니 푸짐하고 맛도 다양해지니 풍미가 더해지더라구요 .
기대 이상으로 흑돼지 맛도 좋았답니다.
솔직히 흑돼지집 가면 둘이서 10만원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ㅜ 여기는 1인분에 2만원도 안해요 .
그런데 아주 푸짐하게 주시고 여기에 내가 먹고싶은 몸국이나 고사리육개장, 고기국수들을 주문해도 만원이 채 안되니 .. 정말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죠 .
제주몸국맛집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주 어멍네의 몸국입니다.
푸짐하게 나오기도 하고 맛도 매우 깔끔하게 떨어지더라구요 .
반찬들도 딱 정갈하게 나오니 남김없이 먹기 좋았으며 밥도 아주 딱 잘나와서 만족스러움이 더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흑돼지를 먹었었고 맘에 들어서 그 다음 방문때는 몸국을 주문했었는데요.
와이프는 고사리육개장을 주문했고 고사리육개장도 매우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 다음 방문했을때는 아들이 고기국수를 먹고싶어해서 주문해줬는데 엄청 잘먹더라구요.
비리지도 않고 맛도 구수하니 넘 맘에 들었었네요.
몸국이라 하면 이렇게 해초류 라고해야되나요 ?
이런게 가득 들어있는 진득한 국이다보니 못드실것 같은분들은 접착뼈국을 주문하셔도좋습니다.
돼지뼈를 우려 만든 제주향토음식인데 접착뼈도 푸짐하게 나오고 무난한 맛이라 그 메뉴는 어린아이부터 입맛 까다로운분들까지 충분히 먹을 수 있거든요 ^^
저는 원래 제주도사람이기도 하고 몸국 , 고사리육개장등을 즐겨 찾는 사람인지라 어디가 맛이 좋은지 딱 알 수 있답니다.
저 또한 맛없는 곳은 한번 가면 다신 안가는데 여기는 세번이상 다녀왔으니 맛집 맞죠^^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할 향토음식인 몸국.
이왕 제주 방문하신거 제주몸국맛집 제주어멍네에서 드셔보시구요 .
근처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 용담해안도로등도 같이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