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초기불전연구원
 
 
 
 
 
카페 게시글
초기불전연구원 근본도량 -- 보리원 소식 불기 2570년 부처님 오신날 봉축 법회 회향3
봄 봄(수단따) 추천 0 조회 249 26.05.26 02:4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6 09:38

    첫댓글 일상의 생활하시고 부처님오신날 맞이준비하는 정성스런 마음이 모인 최고의 음성공양 이라고 생각합니다 _()_

  • 26.05.26 09:43

    다른사찰과는 다르게 준비된 재원이 없지만
    재능보시의 맘 가득한
    지휘자샘의 흔쾌한 시간 내어 줌과 탁월한 지도력에
    우리 법우님들의 학습 습관이 상승효과 최고입니다.
    늘 망서려지는데
    원장스님과 기획부장님의 응원에 근거없는 자신감 불쑥솟고 모두들 잔칫날다운 음성공양으로 결과내는 것 같습니다.
    이제 반주자. 현장지휘자
    완벽하게 갖추었으니
    근거있는 자신감으로 go~
    사두 사두 사두 _()_

  • 26.05.26 13:29

    사~두 사~두 사~두
    _()_()_()_

  • 26.05.26 15:56

    와즈라보리원합창단👍
    사두 사두 사두

  • 26.05.26 15:58

    사두 사두 사두

    .......()()().......

  • 26.05.26 16:33

    무명을 부수는 번개, 와즈라(와지라) 합창단.
    찬불가를 배우고 익히며 화합과 신심을 다지는 합창단
    내년엔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사-두 사-두 사-두
    _()_ _()_ _()_

  • 26.05.26 17:22

    사두 사두 사두
    _()_ _()_ _()_

  • 26.05.26 22:51

    사두 사두 사두

    _()_()_()_

  • 26.05.27 09:35

    사두 사두 사두
    _()_ _()_ _()_

  • 26.05.27 14:17

  • 26.05.28 08:32

    훌륭한 행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5.29 16:43

    사두 사두 사두
    _()_ _()_ _()_

  • 26.06.10 12:26

    부처님께서 오셨기에 진리를 새기며 삶을 정도로 살아가는 불자들. 그분을 기리는 즐거운 잔칫날을 보리원에서는 다같이 모두가 맘 모아 봉사도 하고 찬불가도 배워서 대중에게 회향하는 공덕을 짓고 있습니다.
    올해는 아기때부터 보리원에 오던 효진이랑 연지가 드디어 재원으로 한몫을 톡톡히 했기에 내년은 더 기다려집니다.
    음원에 맞추기 힘든 우리의 어려움도 해결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사두 사두 사두 _()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