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중학교 공고 제2021-17호
2021학년도 삼호중학교 한국어학급 한국어 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3월 22일
삼 호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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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집 개요
채용 과목 | 채용 인원 | 채용 기간 및 시간 | 비고 |
한국어 | 2명 | 2021. 4. 1. - 2022. 1. 7. (예정, 주9시간, 방학제외) | 수업 요일 조정 가능 |
2. 보수 및 복무 : 시간당 30,000원, 시간제근무
3. 응시 자격
가. 응모 자격
1)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 미 해당자
2)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 한국어교육 전공 학위 취득자
3) ⌜국어기본법⌟에 의한 한국어교원 3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나. 응모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해당자
6) 아동복지법 제29조의 3 해당자
7) 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된 경력이 있는 자
8)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4. 제출 서류
구분 | 응시자 구비 서류 |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
서류 | 1)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 1) 교원자격증 사본(원본 지참) 1부. 2) 최종학력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1부. 3)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통(유효기간1년). 4)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5)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6) 성범죄경력·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회 동의서 1부. |
5. 접수 및 심사 일정
절차 | 일정 | 방법 |
채용 공고 | 2021. 3. 22.(월) | 홈페이지 게재(학교, 지역청, 도교육청) |
서류 접수 | 2021. 3. 22.(월)~ 2021. 3. 29.(월)11:00까지 | 방문, 우편: 삼호중학교 [전남 영암군 삼호읍 방아제로 102(우 58454)](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 주소: samho6570@korea.kr(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
1차 심사(서류) | 2021. 3. 29.(월) 15:00 | 서류 심사 |
2차 심사(면접 및 수업 실연) | 2021. 3. 30.(화) 14:00 | 면접 및 수업 실연 |
최종 합격자 통보 | 2021. 3. 30.(화) 16:00 | 개별 통보 |
6. 임용의 우대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한 취업지원 대상자는 국가보훈처장이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시 우대합니다.
7.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합격자 발표 5일 이내에 붙임 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임용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임용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일제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한국어강사로 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호중학교로문의(☎ 061-462-6572)바랍니다.
한국어 강사 지원서
※접수번호 :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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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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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주소 | (우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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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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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택전화 |
| 휴대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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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1993. 3. 1 - 1996. 2.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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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중학교 | 2019.03.01∼2019.08.31 | 교무부 | 기간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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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 . . .
삼호중학교장 귀하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지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지원서』는 아래의 ≪작성 요령≫를 참고하여 작성
≪작 성 요 령≫
① 주 소: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기재
② 학력 사항: 고등학교 학력부터 기재
③ 경력 사항: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 해당 교원자격, 어학자격, 기타자격을 기재하되, 해당 교과 교원자격증 사본 제출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 O 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 크기 13, 줄 간격 160%, 글씨체 휴먼명조, 글자색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
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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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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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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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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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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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삼호중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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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