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처럼 화살표로 작성미비한부분을 보완해서 작성해도 괜찮을까요?
실제시험시 시간을최대한 세이프하기위해서 일부 누락이 발생하면 다시적는것보다 위방법을 쓰고자합니다.
첫댓글 저희도 정확한 채점기준을 알수는 없으나 저렇게 한다고 틀리게 채점할것 같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상식선에서 채점할거에요~
첫댓글 저희도 정확한 채점기준을 알수는 없으나 저렇게 한다고 틀리게 채점할것 같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상식선에서 채점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