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이 궁금하시다구요?
[출연진스케줄]에 날짜와 공연시간을 확인하시고, [배우소개] 게시판에서 배우님 얼굴을 찾으시면 됩니다^^
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격하게 감사드립니다.꾸벅(ㅡㅡ)(_ _)(*_*)
대학로 연극 시크릿(SECRET) 후기입니다.
- 공연 날짜 2012년 8월 13일
- 공연 시간 저녁 6시 30분
- 주연 배우 이종서, 김소연, 진건, 박은희
- 별점 ★★★★★
- 연락처 010-3537-3569 (이벤트 당첨 시 연락가능한 핸드폰 번호)
- 이메일 rlfjrlqkq@naver.com
8월 13일 저녁 6시 30분. 늦은 밤에 찾아온 광양고등학교 학생 중 한명인 구현우에요.
솔직히 연극을 보러오게 된 동기가 학교 대학탐방 때문에 카이스트대학교, 연세대학교를 가고나서 연극을 보러온지라 그렇게 큰 기대하지 않았죠 그리고 별로 영화나 연극도 즐겨보는 편도 아닌지라 작은 소극장 안으로 들어가면서 신기하면서도 연극하다가 그냥 잠이나 자야지 생각도 했어요.
하지만 연극이 시작되기 전에 김소연 누나가 나와서 재치있는 말로 이야기하자 왠지 모르게 연극에 대한 기대감이 생겼고, 연극이 시작되면서 처음 보여줬던 왠지 모를 광끼?를 보여주던 김소연 누나의 연기와 왠지 낯익고 연예인 닮았다는 생각이 든 이종서 형과 진건 아저씨가 보여주는 정신병자 모습에 정말 빵빵 터졌습니다 연기를 하면서 웃음을 멈추지 못했고, 계속 집중 또 집중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박은희 누나가 서인영 의사로 나오는데 솔직히... 저보다 키가 커서 너무 당황했어요. 그리고 연극 중에 진건 아저씨가 은하철도 이야기를 꺼냈는데 그 때 저희들끼리 수근거리면 안되지만... 그래도 그 때 전부 메텔 닮았다고 수근거렸어요. 솔직히 진짜 닮았어요.
그리고 이종서 형이 대통령을 따라하면서 비서실장하고 대법관을 고르고나서 비서실장한테 일을 시킬 때 정말 웃겼어요. 솔직히 제 친구 중 한명이 부실장인데 맨 처음 비서실장을 고를 때 '비서실장 어딨나?' 할 때 부실장으로 알아먹고 손 들었어요.
그리고 진건 아저씨 여행가방 가지고 제초기를 따라할 때 정말 웃겼어요. 솔직히 너무 웃기게 연기를 해줘서 정말 연극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죠.
그리고 김소연 누나의 간호사 연기를 하는데 정신병원에서 간호사를 하면 간호사도 정신병자처럼 되는가? 라는 의문이 들정도로... 사실은 정신병자 역할이 아닌지 정말 연기가 죽여줬어요. 솔직히 누나가 제일 이뻤어요!
그리고 박은희 누나는 사진 찍을 때 옆에 섰는데 너무 키가 커서 후덜덜... 놀랐어요. 그런데 왜 배우소개에서 사진하고 직접 본 사진이 왜이리 달라요? 누나 키 아니였으면 이름도 모를뻔 했어요. ㅠ
이렇게 초중반에는 코미디로 가던 것이 어느 순간 감동적인 장면에 든 순간 안그래도 감수성 풍부한 저는 감수성 폭발로 눈물을 찔끔 흘렸어요.
정말 코미디와 감동의 조합이 죽여주는! 제가 여태까지 본 연극 중에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볼 수 있다면 꼭 보고싶어요 ㅠ
첫댓글 이광남역에 이종서입니다 열광적인 호흥과 좋은후기 감사합니다 최고의연극이였다니 기분이 좋네요 또놀러오세요^^
형 마지막에 눈물연기보고 감동먹었어요. 다음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형의 연기 꼭 보고싶어요!
안녕하세요 진간호사 김소연입니다 타이틀부터 제이름이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솔직히 제가 제일이뻤다니 ㅋㅋㅋㅋ 뭐먹고 싶어 뭐뭐 ????ㅋㅋㅋㅋㅋ 저희 공연이 소극장 공연이지만 참 매력있죠?? ㅋㅋ 카이스트와 연대 탐방을 했다니 와우 열심히 해서 꼭 좋은 대학가길 빌어요 ^^ 참고로 전 연대에 한표 !!! ㅋㅋㅋ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다시 놀러 오시는 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좋은 밤 되세용 하트뿅뿅!! 빠잉^^
소극장의 매력 팍팍 느꼈어요. 그리고 저도 카이스트보다는 연대가 훨씬 괜찮더라고요. 문과인지라 카이스트는 별로였는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진짜 누나 이뻤어요. 그리고 댓글 감사해요~
만수무강하고 길이길이 잘될거야!!!!!!!!!!!!!!!! ㅋㅋㅋ대한민국 고딩 화이팅!!!!!!
즐거운 시간 보내셨는지요 ?
배우들의 연기가 잘 전달되어 저희도 뿌듯합니다.
더욱 더 열심히 하는 시크릿이 될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