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직접만든 짜장에 볶음밥해서 먹었습니다!
이건 스테이크 구운 후 옆에 라따뚜이(?) 비스무리하게 해서 먹었어요 옆에는 구운 마늘입니다!! ㅋㅋ
이건 밤에 출출해서 해먹은 쏘야입니다!! 위에는 깻잎 있길래 썰어서 올렸어요!!
이건 집에 사과가 많길래 사과로 잼(?) 비스무리하게 만들었는데 다 큐브로 잘라서 약간 씹히는 식감이 있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계피가루도 넣어서 구운식빵이랑 먹으면 엄청 맛났습니다!!
이건 친구들 놀러와서 라볶이랑 박나래가 만든 서양식 홍합탕 만들어 줬습니다!! 저 홍합탕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이건 굴이 마트에 굴이 싸길래 사와서 굴전 해봤습니다!!
이것도 친구 놀러와서 집에 재료로 일본식 카레 만들어 줬어요!! 밥 위에는 오므라이스처럼 부드러운 계란 입혀 봤습니다!!
이건 갑자기 티비 보다가 강식당에서 오므라이스가 나오길래 얼른 만들어 봤어요!! 안에도 소스로 밥 볶아 넣었습니다!!
이건 돼지 목살이 싸길래 사서 스테이크 했습니다! 소스는 우스타랑 케찹 베이스로 만들어 봤어요!!
이건 영화33에서 영화 주인공들이 엠파나다를 맛있게 먹는 것을 보고 너무나 먹어 보고 싶어서 식빵과 돼지고기로 만들어 봤습니다! 속 재료는 돼지고기 간 것과 여러 야채를 케찹과 우스타소스 그리고 고춧가루등을 넣어서 볶았고 겉은 식빵을 밀대로 펴서 만들었습니다!! 오븐에 구웠더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맛나더라고요!!
이건 친구들이 집에 놀러와서 연어샐러드랑 라자냐 만들어 줬습니다!! 소스도 베사멜소스랑 라구소스 직접 만들어서 면과 함께 층층이 쌓고 위에 모짜렐라치즈 얹어서 오븐에 구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학교에서 요리 좀 배우고 어머니한테도 좀 배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닙니다 아직 많이 부족해요 ㅠㅠ 그래도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리사 ㄷㄷ
요리사가 되고 싶은 요리사지망생입니다!! ㅎㅎ
최소 요리교실 수강생 ㄷㄷㄷ
요리교실 수강은 해봤지만 지금은 그냥 일반인입니다!! ㅎㅎ
저 님 친구 할래요~~~~~
와.....
사랑해요 결혼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