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제어반 관련 점검항목 답 쓸 때
● 겸용-감시 동력제어반 성능 적정 여부(겸용으로 설치된 경우)
이건 보통 답으로 들어가는 경우가 없던데 안 써도 되는건지요??
첫댓글 저 항목은 감시제어반과 동력제어반을 구분하지 않고 겸용으로 설치된 경우에만 해당하는 점검항목으로 만일 제어반 전체 점검항목을 물으면 써야하구요~ 만일 감시제어반 점검항목을 써라...또는 동력제어반 점검항목을 써라...하면 해당 점검항목만 쓰시면 됩니다!
궁금한점이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 항목은 감시제어반과 동력제어반을 구분하지 않고 겸용으로 설치된 경우에만 해당하는 점검항목으로 만일 제어반 전체 점검항목을 물으면 써야하구요~ 만일 감시제어반 점검항목을 써라...또는 동력제어반 점검항목을 써라...하면 해당 점검항목만 쓰시면 됩니다!
궁금한점이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