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밴드스터디 카페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소방시설관리사 공부방 점검항목 질문입니다
소방시설관리사12345 추천 0 조회 202 26.06.08 19:3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22:14

    첫댓글 저 항목은 감시제어반과 동력제어반을 구분하지 않고 겸용으로 설치된 경우에만 해당하는 점검항목으로 만일 제어반 전체 점검항목을 물으면 써야하구요~ 만일 감시제어반 점검항목을 써라...또는 동력제어반 점검항목을 써라...하면 해당 점검항목만 쓰시면 됩니다!

  • 작성자 26.06.09 18:32

    궁금한점이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