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는 원래.................검객들의 도시였다. 스카라무슈.............삼총사도 유명한 검객이고..............달타냥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검객 시라노도 유명하다.
귀족들의 결투는...............원래 칼을 쓰다가 총이 나오면서 점차 바뀌었을 것이다.
한국이............총과 칼과 활 등 전쟁무기로............올림픽을 석권하고 있다고 세계가 난리다.
원래 주역상으로...............한국은 같은 조건이면 최고의 싸움꾼이 맞다. 싸움을 좋아하기 보다는.............가장 용감한 것이다. 정이 많기 때문에 잘 싸우진 않지만..............일단 싸우게 되면 가장 전투력이 좋다는 것이 주역의 이론이다.
그래서 사격과 펜싱과 양궁에서.............기대이상의 선전을 하고 있다.
펜싱 단체전에서...............삼총사의 프랑스를 꺾고 헝가리를 넘어서 우승을 하였다.
여자양궁 10연패...........남자양궁 3연패...............한국의 귀족들이 일본에 미국에 중국에..............붙어서 나라를 팔아 먹을 때.....................이미 2200년의 불운은 끝이 나 보인다.
지금은 한국의 시대이다. 한국의 남자가 중국의 부인을 얻어 인도의 친구와 함께............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러시아와 이스라엘은..............종말의 시대에 걸맞게............ 겨울을 준비하고 있어 보인다.
여름은 갈 수록 더워지고 겨울은 갈 수록 추워지며.............가뭄과 홍수가...............점점 퍼져나가고 있어 보인다.
한달에 한번 어려운 이웃에게 보시를 하고..............밤에는 꼭 진리의 서를 읽어라!
잠언이라던지.............명심보감 지장경...........바가바드 어스트랄러지............
시조와 조선가곡을 배우고.............거문고와 가야금을 익혀라!
茶道를 빠지지 말고............漢詩에 친숙하라!
인간의 흥망과 세상의 흥망은 원래.............정한바가 있을 것이다. 재물과 현실에 빠지지 말고.............진리를 찾아라!
붓글씨와 산수화도 빼지 말아라!
차생에............그대의 소중한 문화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