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밴드스터디 카페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소방시설관리사 공부방 지하가는 그냥 터널로 보면 될까요?
간절한사람ㅠ 추천 0 조회 198 26.06.11 06:5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5:09

    첫댓글 지하가 용어가 없어졌는데 반영이 아직 안된겁니다~ 지하상가로 생각하시면 되요

  • 작성자 26.06.11 15:14

    원장님 그럼 터널의 경우 점검인력 배치시 터널은 가감계수 몇을 적용할까요?

  • 26.06.14 05:58

    @간절한사람ㅠ 아 죄송합니다
    착각했네요
    개정전법에서 지하가는 지하상가와 터널을 모두 포함하고 있었으므로 터널은 1류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