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인력 배치기준의 1.1 에 있는 지하가는 터널로 보면 되는지 궁굼합니다. 정확한 정의도 궁금합니다.
첫댓글 지하가 용어가 없어졌는데 반영이 아직 안된겁니다~ 지하상가로 생각하시면 되요
원장님 그럼 터널의 경우 점검인력 배치시 터널은 가감계수 몇을 적용할까요?
@간절한사람ㅠ 아 죄송합니다착각했네요개정전법에서 지하가는 지하상가와 터널을 모두 포함하고 있었으므로 터널은 1류입니다~
첫댓글 지하가 용어가 없어졌는데 반영이 아직 안된겁니다~ 지하상가로 생각하시면 되요
원장님 그럼 터널의 경우 점검인력 배치시 터널은 가감계수 몇을 적용할까요?
@간절한사람ㅠ 아 죄송합니다
착각했네요
개정전법에서 지하가는 지하상가와 터널을 모두 포함하고 있었으므로 터널은 1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