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트리밍 구독자: 2027년 예측
https://www.visualcapitalist.com/u-s-streaming-subscribers-projections-for-2027/
미국 스트리밍 구독자: 2027년 예측
이 내용은 원래 Voronoi 앱 에 게시되었습니다 . iOS 또는 Android 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소스에서 제공되는 놀라운 데이터 기반 차트를 찾아보세요.
미국에서는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비디오 스트리밍 구독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구독형 주문형 비디오(SVoD) 시장의 예상 수익은 2024년까지 439억 7천만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 간의 치열한 경쟁 시나리오에서 프라임 비디오는 향후 몇 년 동안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
이 그래픽은 2022년 Digital TV Research 에서 발표한 보고서를 기반으로 2027년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의 예상 미국 구독자 수를 나타냅니다 .
프라임 비디오는 넓은 마진으로 가장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프라임 비디오는 1억 명 이상의 가입자를 자랑하며 넷플릭스(6,900만), 훌루(5,900만)를 제치고 상당한 격차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지배력은 미국 내 약 1억 6,72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하는 Amazon Prime Membership과의 통합에 기인합니다.
플랫폼미국 가입자 수(M)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 102 |
넷플릭스 | 69 |
훌루 | 59 |
파라마운트+ | 52 |
디즈니+ | 51 |
HBO 맥스 | 51 |
공작 | 15 |
애플티비 | 15 |
스타즈 | 14 |
쇼타임 | 10 |
유튜브 TV | 7 |
슬링 TV | 삼 |
광고
2022년 프라임 비디오는 수년간의 지배력 끝에 넷플릭스를 능가했습니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수많은 경쟁자들이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미국 가입자 수는 2021년부터 2027년까지 200만 명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디즈니+(12M), 파라마운트+(26M), HBO Max(31M)에 비해 현저히 낮은 성장률이다.
넷플릭스, 글로벌 무대에서 계속 지배력 발휘
미국 시장을 프라임 비디오에 양보했음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는 글로벌 규모에서 지배력을 유지할 태세를 갖추고 있다.
디지털 TV 리서치(Digital TV Research)는 넷플릭스가 2023년부터 2029년 사이에 4,400만 명의 가입자를 추가해 총 2억 9,8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면서 가장 큰 단일 플랫폼으로 남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