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코스트코, 입구에 멤버십 카드 스캐너 테스트 중코스트코 대변인은 언론 매체의 변화가 '몇몇' 위치에서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costco-said-testing-membership-card-scanners-entrances
거대 소매업체인 코스트코 홀세일(Costco Wholesale)이 고객이 엘리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시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독자들로부터 팁을 얻는 웹사이트 코스트코 인사이더(Costco Insider)는 1월 8일 소셜 미디어에 "회원권을 스캔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스탠드에 부착된 태블릿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 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워싱턴 주 이사콰 매장에서.
"사진이 인물과 일치하는지 확인 중이에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Costco Insider는 Facebook과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플랫폼인 X에 글을 썼습니다.
코스트코의 한 쇼핑객은 X에 대해 "합법적인 멤버십을 보유한 우리 모두에게 좋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코스트코가 푸드코트에서 달콤한 간식을 중단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정말 기쁘다. 나는 내 카드를 계산할 때 폭행당하는 것을 싫어한다"고 다른 사람은 말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탑승하는 것은 아닙니다.
"내 생각에는 긴 줄이 들어서 사람들을 좌절시킬 것 같아요!" 한 Facebook 사용자가 썼습니다.
다른 여성은 "곧 입구로 돌아가세요"라고 말했다.
일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회원 사진이 너무 오래되어 더 이상 예전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나스카에서 영감을 받은 코스트코, 독특한 디자인으로 데이토나 국제 스피드웨이 전역에 개장
비회원도 코스트코 약국을 이용할 수 있다고 코스트코는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에 밝혔습니다. (토론토 스타 아카이브 / 토론토 스타 / 게티 이미지)
코스트코 인사이더에 따르면 코스트코는 멤버십 카드 스캐너를 테스트 중인 매장 옆에 본사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비회원은 현금, 직불 카드, 코스트코 쇼핑 카드 또는 비자 카드를 사용하여 코스트코 약국에서 처방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창고에 들어가 다른 품목을 구입하려면 유료 회원이어야 합니다"라고 코스트코 고객 서비스 웹 사이트 의 답변이 나와 있습니다.
1월 4일자 코스트코 보도 자료에 따르면 회사는 현재 871개의 창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은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캐나다, 멕시코, 일본, 영국, 한국, 호주, 대만, 중국, 스페인, 프랑스, 아이슬란드, 뉴질랜드 및 스웨덴에 창고를 보유한 국제 소매업체이기도 합니다.
일부 고객은 입구에서 회원 카드를 스캔하면 매장에 입장하기 위해 줄이 묶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P 사진 / 릭 바우머)
FOX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스트코는 12월 소매월 순매출이 261억5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9.9% 증가했다고 보도자료에서 밝혔다.
Costco는 Fox Business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지만 대변인은 McClatchy News에 "몇몇" 장소에서 회원 카드 스캔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Gold Star의 경우 연간 $60, Executive Gold Star의 경우 $12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