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cafe/167877594D08B35D06)
전반전
후반전
원래 영상들을 하나로 합쳐서 편집한 다음에 올리려고 했었는데 썩을넘의 컴터때문에 부득이하게 전반전, 후반전으로 나눠서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멜로의 공격에서의 진면목을 제대로 볼수있는 경기라 생각합니다... 요즘 트레이드 루머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할 멜로이지만 이 경기에서만큼은 그만의 클래스를 여실히 증명하면서, 그것도 경기중에 생글생글 웃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왜 많은 사람들이 그의 트레이드 루머를 주목할수밖에 없는지 보여줬습니다... 역시 카터가 막는데에 엄청 힘겨워하네요...
첫댓글 카터가 앤드원 많이 내줬군요 ㅜㅜ 카터 팬으로써 맘이 아프지만 멜로가 대단 하네요.. 어쨌든 이제 카터에게 상대편 에이스 수비에 대한 역할도 좀 맡겨 오는것 같은데 카터 팬으로썬 대량 득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저리도 열심히 막는 모습 보니 보기 좋네요. 카터가 플옵 전까지 계속 페이스 끌어 올릴수 있도록 상대 에이스들이 멜로처럼 매우 강하게 압박해줬으면 좋겠네요 !!! 지금 좀 힘들더라도 우승을 위해 정규시즌은 컨디션과 승부욕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기 위한 과정이 되어줬으면 좋겠습니다 ! 멜로 영상에 카터 얘기만 잔뜩 쓰고 가서 죄송합니다 ~ !
두 선수 모두 다 좋아하는 입장으로 완전 기분이 이상하더군요. 오늘 카터는 멜로에게 털렸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수비에서 너무 안됐습니다. 그래도 카터도 득점을 꽤 해서 다행이네요^^
멜로의 왼쪽돌파는 막을 선수가 없나보네요.
멜로의 무브는 이거는 사람이 정말 이렇게 할 수 있는 건가요??????????????????????????
카터가 고생을 엄청했군요 ㅜ.ㅜ
전반전 마지막 장면은 좀 헷갈리네요.. 케이비엘이면 워킹불렀을거 같은데 -0- 어쨌든 멋진 플레이!!
저는 보면서 완전 완벽한 플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위에서 잡은 화면 보시면 헤지테이션을 하고 공잡는 순간에 이미 오른발은 땅에 붙어 있고 그 뒤 왼발만 가고 슛을 하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헤지테이션 플레이입니당
저 동작이 멜로의 주특기이기도 하죠. 요즘은 잽스텝이나 스텝백을 더 많이 구사하지만 데뷔초기만 해도 저 헤지테이션에 당한 스윙맨들이 많았었죠.
마지막 상황판단 대박... 슛을 쏘면 발릴 수도 있으니까 드리블로 유인하고 돌파해서 몬스터 잼..
카터가 그렇게 수비를 못한건아닌것같네요 그래도 잘따라갓는데 멜로가 잘 넣은거죠
멜로도 스포 중에서 브롱이 다음가는 몸빵이라...
니가 짱이다 역시 최고!
멜로의 들이밀어 슛이 장난아니네요 ㅎ 저도 좀 배워야겠네요 ㅋ
오 골넣는 경지에 아주 도가 텄군요!!
역시 훼이크의 달인이네요. 동작하나하나가 속임수
코비와는 또다른 스텝 마스터..*
개인적으로 멜로 슛폼 좋아합니다.
뭐랄까 스탭을 정확히 밟아서 정확히 올라가는게 맘에 쏙 드네요 ㅎㅎ
카터의 모습을 보니 씁쓸해지네요.....아~ 옛날이여~ 다 돌고 도는것이여~
카터 ... 지못미 ㅠㅠ
카터 고생했군요..
털보카터
앤써니를 볼때마다 대학시절때 저희과 3년연속 체전 우승을 이끌었던 에이스선배님 한분이 생각납니다 ㅎㅎ 생긴것도 잘생긴데다가 지금 생각해보면 플레이스타일이 진짜 멜로랑 판박이였습니다 ㅎㅎ 깔끔하면서도 굉장히 빠른 슛모션과 정확한 슛팅능력. 다른 플레이도 군더더기 없이 굉장히 깔끔했구요...여자들한태 인기 정말 많았는데...ㅠ몇년이 지난일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할정도면 진짜 그선배가 멋저보이긴했나봅니다 ㅎㅎ
전태풍 씨에게 그렇게 보이는 선배님이면 굉장하겠네요
오늘 멜로가 제대로 하워드를 발라버린듯한 느낌이네요...물론 이 동영상만 봤을때요...
멜로 오늘 날았네요 짜식 멋지다..!
정말 이날은 몸도 가볍고 파워풀해 보이네요...컨디션이 최고조였나 보군요!!
카터...많이 늙었..
르브론보다 위력적인 공격수라고 할 수는 없지만 스타일은 더 다채롭고 깔끔하네요. 점퍼, 돌파, 포스트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군요.
참 공격잘해요 .. 오펜리바 풋백도 꾸준하고 ..
조던을 보는 것 같군요.
진짜 깔끔하네요.
역시 카멜로입니다!!!
아....감동적인 영상이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