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을 잘못끼우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99%정도는 확신해요..ㅜ_ㅜ)
설명서 보고, 사진보고 대략 백번정도는 뺐다 꼈다를 했어요..
바늘이 세번만 내려왔다 올라가면 저렇게 됩니다.
4시간째요! ㅜ_ㅜ
평소에는 피곤해서 구경만하다 그냥 자곤했는데, 오늘 큰맘먹고 앉아서 해본거거든요..
지금 엉켜서 뜯어놓은 실도 아주 수북히 쌓이구요..
천은 앞쪽이 거의 누더기 수준이에요.. 뒷쪽까지는 가지도 못했으니..
음..
인내심을 가지고 4시간동안 해봤는데도 진전이 전혀 없구..
(천을 넣지 않은상태에서 바늘을 올렸다 내렸다 해도 저렇게 된답니다..)
북집이 고장난걸까요?.. 6ㅡㅡ
아니면,
윗실은 장력때문에 실이 조금 당겨주는 듯한 느낌으로 풀리고, 밋실은 윗실보다 술술 풀리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ㅠ_ㅠ
밑실은 다 끊어지면서 엉켜요..
아, 그리고 속도조절발판있잖아요.. 아주 천천히 밟아도 원래 그렇게 드드드득 빨리 박히나요?
좀 천천히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참! 다시 보내주신 실패는 정말 감사합니다. ^ㅡ^
유용하게 쓸께요.
미싱도 하루만에 왔었는데 다시 보내주신 실패도 하루만에 와서 깜짝 놀랐어요.
빠른 배송 감사드립니다.
카페 게시글
퀼트50 방
밑실이 너무 심하게 엉켜요.. 4시간째.. ㅜ_ㅜ
나★
추천 0
조회 221
06.02.25 10:45
댓글 4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안녕하세요? 윗실을 정확하게 끼우셨는데도 사진과 같이 밑실이 엉킨다면 검정 레바를 양쪽으로 벌려서 반달과 반달커버를 분리하신후 반달을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반달에 바늘에 찍혔다든지 하는 상처(기스)가 나 있을 경우 실이 거기에 걸려서 밑에서 엉키게 되오니 확인해 보시고 상처가 있다면
제일 고운 빼빠(철물점에서구입)로 부드럽게 갈아주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되시거나 잘 모르시겠으면 전화 02-2637-4176 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윗실은 정확하게 끼웠구요,실이 엉킬때마다 반달과 반달커버를 분리해서 다시 끼웠습니다. 실이 엉켜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상처라하면 어떤 상처를 말씀하시는지.. 제가 꺼내서 봤을때는 크게 상처가 있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실 장력의 문제는 아니라는 말씀인건가요? ㅜ_ㅜ 빠빠라함은 혹시 사포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산지 딱일주일됐는데 A/S보내야 하는건 아닌가 걱정스럽네요.. 사용도 제대로 못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