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시외버스시간표 전체를 쫘악 훑고 싶었지만.
폰카 성능이 좋지만은 않은지라 이거 하나 건졌습니다.
담에 꼭 담아오도록 하지요.
(여담으로 예전에(90년대초) 똑같은 88고속도로라도. 세시간 생각했던게 남원-대구였었는데.
어느새 1시간 50분으로 줄어버렸네요..-_-)
PS. 참고로 다 아시겠지만 혹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구동부터미널이 아니라 대구서부터미널이 도착지입니다.
첫댓글 남원->대구가 횟수가 1회 더 많네요..^^
그 거리에 LD를 투입하는 전북 .....................
전부 LD에 레이싱을 일삼더군요 ㅋㅋㅋ 평균 120으로 쏘시더군요 양방향 모두
전북고속 대구까진 SAC 안 보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_-;;;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전에 전북고속이 1994년형 트랜스타 S형 OM441LA와 OM401A를 집중 투입했었죠. 88올림픽고속도로에서 고속버스를 제외하고는 가장 고급형 차량이었습니다. 예전에 거창여객(現 거창고속)에 있었던 AM928T 및 AM938AT, 거창고속관광 트랜스타 S형 OM441LA와 Battle을 붙기도 했었죠. 가끔씩 H형 OM442A도 서대구(서부정류장)노선에 투입되기도 했었죠.
가끔 서부정류장에도 전북표 하스가 보이곤 합니다..ㅋ
첫댓글 남원->대구가 횟수가 1회 더 많네요..^^
그 거리에 LD를 투입하는 전북 .....................
전부 LD에 레이싱을 일삼더군요 ㅋㅋㅋ 평균 120으로 쏘시더군요 양방향 모두
전북고속 대구까진 SAC 안 보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_-;;;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예전에 전북고속이 1994년형 트랜스타 S형 OM441LA와 OM401A를 집중 투입했었죠. 88올림픽고속도로에서 고속버스를 제외하고는 가장 고급형 차량이었습니다. 예전에 거창여객(現 거창고속)에 있었던 AM928T 및 AM938AT, 거창고속관광 트랜스타 S형 OM441LA와 Battle을 붙기도 했었죠. 가끔씩 H형 OM442A도 서대구(서부정류장)노선에 투입되기도 했었죠.
가끔 서부정류장에도 전북표 하스가 보이곤 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