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조침령 점봉산 인근에서 일했었는데 겨울에 눈을 불도저로 치워야 했었습니다. 상당기간 고립이였고.. 다행히 땅속에서 일하는 거라 눈이 오든말든 일하는 거완 상관은 없었지만.. 굴속에서 나오면 온세상이 눈... 이런곳에서 어찌 살까 했더랬습니다. 일중의 하나가 중장비로 눈치우는것도 포함 됐었거든요.. 눈 많으면 고난과 고생이더군요.
공부가 취미중 하나인데^^ 안전사고로 형사법정에 1년 반동안 출두하다보니 공부할 마음이 사그러져 버렸었습니다. 다행히 정리가 좀 되어 시작이 반이라고~ 공부 시동작업 차원에서 보는 시험입니다. 평균수명이 길어지고 차세대에 의지할 수 없는 삶이므로 스스로를 구제하기 위해 공부합니다.
첫댓글 눈이 엄청나군요 영화 투마로우를 보는것같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북반부와 남반부가 정말로 극과극으로 이변이 아닐 수 없어보이네요!
투마로우~ 영화나 2012 라는 영화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2013년부터 혹시"?
하얀눈이 아름다운줄만 알았는데 사진을 보니 공포스럽기 까지 하네요!
저도 눈 구경하기 힘든 창원에서 살았었는데요... 눈이 너무 많이와서 출근을 못해보는것이 소원이라는...ㅎㅎㅎ
울딸 소원도 눈이나 비 많이와서 출근 못하는건데 ㅋㅋㅋ
강원도 조침령 점봉산 인근에서 일했었는데 겨울에 눈을 불도저로 치워야 했었습니다. 상당기간 고립이였고..
다행히 땅속에서 일하는 거라 눈이 오든말든 일하는 거완 상관은 없었지만.. 굴속에서 나오면 온세상이 눈...
이런곳에서 어찌 살까 했더랬습니다. 일중의 하나가 중장비로 눈치우는것도 포함 됐었거든요.. 눈 많으면 고난과
고생이더군요.
뭣이든 지나치면 고생이죠~공부는 잘되시죠?
공부가 취미중 하나인데^^ 안전사고로 형사법정에 1년 반동안 출두하다보니 공부할 마음이 사그러져 버렸었습니다.
다행히 정리가 좀 되어 시작이 반이라고~ 공부 시동작업 차원에서 보는 시험입니다. 평균수명이 길어지고 차세대에 의지할 수 없는 삶이므로 스스로를 구제하기 위해 공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