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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 맥주,요즘뜨는 창업아이템 -[불황을 모르는, 압구정동 하우스 맥주집, 맛있는 맥주(수제맥주집 예술)이 있습니다]
이제는 맛있는 수제맥주집으로 돈 번다
아사히맥주나 호가든 보다 훨씬 맛있고, 에델바이스맥주만큼
맛있다고 소문난, 바로 그 압구정동의 수제맥주(크래프트맥주)영업을
아주 적은 돈으로 하실수 있게 도와 드림니다.
호프 프랜차이즈나 맥주집 프랜차이즈등과는 격(格)이 다르고,
투자비는 훨씬 적고, 맛은 더 좋고, 돈벌이도 더 잘되는 수제맥주집 !
이제는 튠업방식 제조법의 수제맥주가 대세(大勢) 입니다.
그 맛있는 튠업방식 수제맥주 만드는 비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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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으신 양(量)과, 성공의 크기가 비례하는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사업을 하시기전에 유의하실 점은 그 업종이
진입문턱이 높으냐, 아니면 낮으냐를 먼저 살펴보셔야 됩니다
성공을 원하신다면, 누구나 손댈수 있는 그래서 진입문턱이 낮은 업종은 절대로 손대시는게 아닙니다
나만의 비법이나 노하우 혹은 재능이 있는 업종인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소위 말하는 차별화 요소(Difference), 비교우위성에 관한 조언입니다
내가 재능이 부족할땐 그 재능을 갖고있는 사람과 협업(콜레보레이션)을 하므로서
남의 재능을 나와 공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용인술이 사업성공의 '절대필요충족' 조건 입니다
내가 남보다 특출나게 내세울 것이 없는 업종에서 피땀흘려가며 노력만 한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
Difference만이 적자생존 경쟁에서 나를 살아남게 하는 최강의 무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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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검색時에 수제맥주 만드는 집중에서 이곳의 평(評)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
'수제맥주집 예술(팝스쿨)' 로 검색권유
이젠 병맥주 못 먹겠어요~
저,또 왔어요 ~.
친구가 소개해서 왔어요 ~.
이런 맛있는 맥주맛 처음예요 ~.
이제 다른 맥주는 못 먹겠어요.
압구정동 예술)의 수제맥주[크래프트맥주]를 먹어본 사람들이 하는 말들입니다.
심지어 인천에서 왔어요. 천안에서 왔어요. 구리에서 왔어요.
이렇듯 소문듣고 여러지방에서까지 찾아오기 시작합니다
또 캐나다나 LA에 사시는 교포중에는 한국에 들어가면 팝스쿨에서 맥주 한번 먹고 가야
된다고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심지어 독일 사람은 소문 듣고 찾아와서,자국의 맥주에도 프라이드를 갖고 있지만,
팝스쿨의 크래프트 맥주 맛은 목넘김이 부드럽고, 독특한 맛에 끌리는 개성있어서
좋아요하며 칭찬을 해주고 가신 일도 있습니다
이런 사실이 증명하듯, 팝스쿨의 크래프트맥주는 매니아 고객층이 서울지역을 벗어나서
이제는 지방까지 기하급수적으로 확대돼가는 추세에 진입했습니다
,
맥주문화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한번 먹어보면 자꾸 찾게되는 ,이런 맛있는 맥주를 만드는 레시피를 맥주창업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가르쳐 드립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 많은 분들이 고생하시는 것을 알고있기에 그 고통을 덜어드리려 합니다
또 소수의 운좋은 사람만이 알고 있는 이 맥주를 널리 알려서 선호계층을 더 빠른 속도로 확산 시키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에 '레시피와 제조 노하우'를 가르쳐 드리오니
많은 분들이 저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맛있는 맥주 만들기 위해 팝스쿨(現,압구정동 예술)에서 10년에 걸처 개발에 개발을 거듭해 온
수제맥주[튠업방식 제조법Craft Beer)가 온갖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다양하게 완성되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알콜도수도 다양하게,
무알콜맥주와 저알콜맥주(1.5도), 스탠다드맥주(4.7도) 그리고 고알콜맥주(20도)등이 완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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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매경 소비자예측 보고서에서도 확인할수 있지만,
보통맥주(쓰디쓴 전통맥주)는 나이든 사람이나 찾을뿐,
젊은세대로 부터는 외면을 받기 시작하여 그 소비가 급락하고 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저도 얍구정동(로데오)에서 하우스맥주를 만들어 팔면서 단골손님들이 점차 줄어들길래 그 이유를 알아봤더니,
일반맥주처럼 쓴맛의 맥주가 싫다는 것입니다.
요즘 젊은층은 쓴맛을 참고 먹는게 싫다고 하길래 그말에 충격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맥주는 호프때문에 당연히 쓴맛을 가질수 밖에 없다는걸 상식으로 당연히 받아드리고 있던 기성세대들은 그런말에 자각을 하셔야 됩니다
스타벅스가 전세계적으로 힛트를 치게 된 이유가 커피의 쓴맛을 많이 제거하고 젊은이의 입맛에 착 달라붙게 만들었기 때문 입니다
스타벅스는 '데자부'와 '부자데'를 훌륭하게 구사한 기업입니다
커피를 커피음료로 즐길수 있게 하였던 것입니다
맥주도 이제 그런 방향으로 진화돼 가고 있다는 사실을
츄하이맥주'등과 같은 외국제품들을 통해 감지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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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를 단순히 취하기 위해 참고 먹어야 되는 쓰디쓴 술이 아니라,
즐기기 좋고 계속 빠져드는 중독성이 강한 맥주음료로 컨셉을 잡아가야 합니다
나이든 사람의 입맛이나 기호습성에 맞추어 만들면 서서히 망해 가는 업체가 됩니다.
그 나이의 소비계층은 시장에서 서서히 사라져 가기 때문 입니다
특히 음주문화가 독한술에서 순한술로 바뀌었고, 나이든 세대의 관념처럼 술을 취하기 위해 마시는게 아니라,
기분 좋아지기 위해 마시는 음료로 자리 매김해 가고 있습니다
이글을 읽으신분이 나이가 든 세대라면.. 제가 젊은세대들의 말에 충격을 받아 제 생각과 기호습성을 버렸듯이
당신의 입맛이나 기호를 기준으로 평가하시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비지니스는 [타켓으로 하는 고객의 기호]에 프렌들리하여야 하므로, 자신의 고집으로부터 먼저 냉철해야 합니다.
그리고 누구나 할수 있고, 흔해서 진입문턱이 낮은 자영업은 망하는 확실한 길입니다
흔한 호프 생맥주집이나 일반 병맥주만 파는 주점은 고생만 직사하게 할뿐 희망이 없습니다
남과 다르게 하십시요!
경쟁업소에 비해 차별화(Differnece)가 된 요소가 많은 아이템을 선택하시면 성공은 확실히 담보된 것입니다
그리고 열정과 확신이 그 성공의 크기를 결정지을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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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세대를 타켓으로 비지니스를 하여야 사업이 계속 성장할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셨으면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바로 이런 제3세대 맥주(크래프트맥주)가 있다는 것만 알게 되었어도 행운입니다
이런 크래프트맥주 비지니스는 길목 지키기 사업이므로 꾸준하게 노력하시면 맹세코 크게 성공을 하시게 됩니다
압구정 예술(팝스쿨)에서는 12 년전부터 국세청의 양조허가를 받고 하우스맥주를 직접 양조해 온 경력이 있습니다
그동안 별의별 많은 고생은 하였지만 그과정을 통해 맥주제조에 관한 값진 많은 경험을 얻게 된게
큰 재산입니다
국세청에서 양조허가를 받지 않고도 할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중
숱한 과정을 거쳐 드디어 이런 크래프트 맥주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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튠업방식의 수제맥주 제조법은 칵테일맥주가 아닙니다.
더구나 과일쥬스 따위를 섞는, 유치한 단세포적 발상의 맥주가 아닙니다
예술(팝스쿨)에서만 맛 볼수 있는 이 크래프트맥주는 소위 츄하이제이션(Chu-hi zation)의 '
발효 주정'의 제조기술과 냉각기의 노하우에 있습니다
* 칵테일 방식은 다양한 성분간의 단순한 물리적(物理的) 블렌딩(Blending)이지만,
* 크래프트 방식은 다양한 성분간의 근원적인 융합적(融合的) 블렌딩이라 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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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팝스쿨의 독창적인 비법으로, 국내최초로 신세대 취향의 튠업방식의 크래프트 맥주(수제맥주)를 개발완료하였고, 혹은 트렌디한 맥주펍 비지니스에 대해서, 원하시는 부분만 파샬(Partial)로 지원을 해드립니다. [ 파샬(Partial)지원방법의 종류는 - 원하시는대로 크래프트맥주에 대한 제조 레시피만도 전수 가능하며, '병Bottle 및 허거Hugger 디자인, Pop Graphic 가구디자인, 사인보드 디자인, 기념티셔츠 디자인 제공, 머천다이즈용 다양한 소품디자인, 맥주안주 레시피 제공, 수제소시지 제조방법, 미국식 핫도그 제조방법, 맥주빵의 제조방법, 영업멘토링, 영업경험제공, 대형 조형물과 캐릭터 디자인 제작, 초대형 고해상도의 인테리어용 포스터Poster 디자인 제공, 맥주펍(Pub) 인테리어 디자인, 실내용 리틀 테마팍 디자인, 감성시대에 최고의 비지니스 솔루션(해결책)인 감성(이미지)생산과 공급및 감성경영 방법 등등' - 을 통해 능력에 맞춰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맞춤 창업'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 참고가능
이번에 각 지역별로, 크래프트 맥주의 제조판매를 위한사업권의 부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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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구정동 예술'(前/팝스쿨)의 맛있는 수제맥주(크래프트맥주)의
지역별(혹은 구역별) 독점적 사업권은 지역별로 先 신청하신분 한사람만 모십니다
해당 지역에서는 한사람만 집중 지원하며,
점차 점포수를 늘려가면서 사업확장을 해 나갈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팝스쿨(現, 압구정동 예술)에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수제맥주[크래프트 맥주]의
제조 레시피만의 전수 비용은,
어려운 경기에 고통받는 분들을 배려하여 파격적인 800만원에 도와 드립니다
[* 저의 이런 크래프트맥주의 컨셉을 창업회사에서 일임을 제의해 옵니다만,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운 자영업자분들을 위해서 제가 직접 핸들링하는 동안 해당되는 가격입니다
창업회사로 이 비지니스가 양도되면 레시피는 가르쳐 주지 않을 것이며,
원액(발효주정과 여타 첨가물 및 제조법 급냉냉각기 제작)등만 제공받는 로열티로 5,000만원을 지불하시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 신청하시면 엄청난 특혜를 받으시는 것입니다 *]
(저는 7년동안 영화와 디자인의 본업에서 잠시 외도하여, 맛있는 맥주개발에 몰두하며 온갖
시행착오를 겪으며 여기까지오는데 17억원이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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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설명 /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디자인 시안 - 컨셉A (어번 클래식 타입) -저작권소유, 디자인 by 이만감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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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펍은 맛있는 맥주맛 못지 않게 시각적 분위기(인테리어)도 매우 중요합니다.
분위기가 고조되면 매출이 껑충 뜁니다. 그 분위기는 시각적 연출 능력에 좌우됩니다
최신 트렌드인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를 하신다면, 차별화가 확실하게 생기고 주변 명소로 등장하게 됩니다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란 단어로 검색해 보십시요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는 공사비도 기존의 인테리어 비용에 비해 3분의 1 가격이면 가능할뿐더러
1년후에 싫증이 나서 리디자인을 할때,
철거비용이 전혀 안들고 저렴한 값에 새로운 인테리어가 지속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대형 조형물(스내키 및 치어리더)과
초대형(가로세로 2m 정도 사이즈) 고해상도의 포스터 디자인 제작등의 모든 경비는 협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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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설명 /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디자인 시안 - 컨셉B (모던 팝 타입) -저작권소유, 디자인 by 이만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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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설명 /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디자인 시안 - 컨셉C (리비도 타입) -저작권소유, 디자인 by 이만감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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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의 긴말씀은,
제가 수제맥주[크래프트 맥주]를 개발하며 여기까지 오게된 히든 스토리로서 경험담을 피력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저한테 간단하게 레시피나 컨텐츠만 가져 가셔서
앞으로 다가오는 시대에 가장 확실한 돈벌이가 되는 웰빙 수제맥주(크래프트맥주) 비지니스를 하시면 됩니다
누구나 사업초기에 겪어야 되는 모든 시행착오와 죽을정도의 고생은 제가 대신 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겪은 고생을 안하고 막바로 사업확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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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저의 제의를 간략하게 정리해 드리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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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제맥주(크래프트맥주)의 제조 비법인 레시피만 800만원에 전수 받으셔서,
맛이 좋아 중독성이 강한 수제맥주 전문 펍을 하셔도 좋고,
기존 영업장에 수제맥주를 추가시켜도 좋습니다.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수제맥주 단골층이 형성되면서 매출도 늘어나는 즐거움을 느끼게 될것이며,
새로운 얘기거리를 만들어 손님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킬 것입니다
(한 지역에 한분만 모십니다.
2)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의뢰 하셔도 2,000만원 이내에서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튠업방식의 수제맥주 제조법의 전수 및 '대형 포스터'와 '대형 조형물'의 제작공급으로 세련되고 차별화돤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사할수 있습니다
이런 인테리어 디자인은 일반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작업이 불가능할뿐더러, 목수나 주변의
인테리어 업체에 하는 흔한 스타일의 공사비보다 오히려 3분지 1 가격이면 충분합니다.
돈은 훨씬 적게 들이고, 효과는 몇배 상승하는 그래픽 머징 인테리어가 감성경영에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 그래픽머징 인테리어는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젊은 신세대 취향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방식으로서 맥주펍에는 가장 잘 어울리는 Young 프렌들리한 방식입니다
http://www.facebook.com/man.lee.20000
3) 영업에 차별화를 만들어 주는 디자인 CIP의 도입 및 활용을 저렴하게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대형 포스터 디자인,판매용 기념 티셔츠 디자인 및 제작,각종 디자인 머천다이즈)(협의가능)
남한테 한발 늦어서 기회를 뺏기지 마시고, 서둘러 챙기십시요
제가 여기 쓴 글보다 실제로는 놀랍게도, 더 많은 고무적이고 호의적인 반응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영화에 전념해야 될 처지라서 이일을 길게 끌고 가질 못할것 같습니다
제가 이일을 핸들링하고 있을때 결정하셔야지, 그렇지 못하면
실기(失期)를 하시게 되어, 당신은 맥주시장에서 뒷켠에 머무르게 되는 신세가 되므로 결국은
도태되어 질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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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다음'이나 혹은 'Google'에서 '이만감독'으로 검색해 보시거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n.lee.20000)을 방문하시면 또 다른 정보를 얻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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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일수록 마시는 장사를 하라는 격언이 있습니다
아래 첨부한 일본에서 나온 소비자 보고서의 일독을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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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가 ' 맛있는 맥주'를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많은 정보(츄하이맥주,크래프트맥주,수제맥주)를 갖고 있기에
맥주집창업시에 동종업소와 비교하여 큰 차별화를 이룰수 있는 정보와 장점이 많아서 이 글을 올립니다
(맛있는 맥주집 '압구정동,예술' 에 대한 소식과 맥주를 맛있게 만드는 수제맥주 상식도 함께 올립니다.)
츄하이맥주가 일본의 젊은층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전에 롯데주조에서 일본의 츄하이를 모방해서 '하이주'라는 이름으로 모방을 하여
제품을 출시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완전참패였습니다
일본에서 히트치고 있으니 어떻게 해서든지 그런 제품을 만들려고 했지만
대기업이라고 해서 100% 개발에 성공한다는 보장이 없는 것이지요
사람의 미각구조는 미묘해서 비스무리하게 만들면 영낙없이 사업에 낭패를 봅니다
한때 코카콜라를 모방해서 국내 어느업체가 8 15 라는 콜라를 개발해서 대대적인 언론플레이를
펼친적이 있었고 광고도 엄청나게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완전 참패하고 지금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군부대에나 납품하는,
일반 소비자가 외면하는 변방의 음료수 신세가 되었다하더군요
이렇듯 기존의 제품을 모방해서 만들어 낸다는 것은 인간의 미각구조에 대한
철저한 분석 없이는 불가능한것 입니다
맥주의 맛을 감지하는 인간의 미각구조는 아주 미묘해서.......
맥주는
신맛(tart)과
단맛(sweet)과
쓴맛(bitter)이
맛의 하모니를 이루어야 하고
또 맥주 고유의 바디감을 지켜가야 하고
덧붙여서 소주나 양주와 달리 맥주는 가스를 내포하므로 이부분도 유지하면서
맥주를 브루잉(Brewing)이나 블랜딩(Blending)해 나가는 것입니다
여기에 덧붙여서 먹을수록 자꾸 입맛이 땡기게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 합니다
국내에서 개발에 실패한 하이주맥주는 이런 맥주의 고유특성을 무시하고
음료수같이 쉽게 접근해서 오류를 범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츄하이맥주가 일본에서 히트치고 있으니깐
동네 호프집하는 아주머니도 생맥주에 딸기주스나 복숭아주스를 섞어서 과일맥주라고
판적이 있는걸 알고 있습니다
그런 '아줌마표 맥주'를 먹어본 사람들은 호프집 아줌마한테
~우씨 ~ 이게뭐예요? ~ '김빠진 맥콜'이잖아 !
이라고 막 항의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것은 모두 맥주맛의 시스템을 이해 못하고 너무 안이하게 접근했기 때문 입니다
소주에 과일주스를 타면 과일소주라고해서 그런대로 마실수 있지만,
맥주는 소주와 달라서 이런 과일이나 주스를 타면 가스가 날라가고
밋밋한 성탕물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소주나 양주에는 칵테일이 발달했어도 맥주는 손을 못대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츄하이제이션이라는 기술을 개발해서
맥주를 츄하이맥주보다 더 맛있게 크래프트맥주를 개발한 곳이 있습니다
압구정동에 있는 팝스쿨[수제맥주집, 예술]에서 개발해서
인기리에 시판하고 있습니다
국세청에 허가를 받아 소규모 양조허가증을 소유하고
독일에서 수입한 맥아로 직접 홈브루맥주를 만들던 집입니다
그 홈브루맥주(하우스맥주)를 이곳에선 한번더 츄하이제이션 시켜서
젊은층이좋아하는 츄하이맥주로 크로스오버시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우스맥주 만들던 내공과 노하우가 있으므로 가능한 일 입니다
그 크래프트맥주(수제맥주)의 제조 레시피만 전수 받으면
간단하게 일반 맥주집에서도 만들수 있는 기술을 전수 받는 것입니다
물론 이 크래프트맥주(수제맥주)는 젊은 층을 겨냥해서 개발된 맥주라서 나이든 사람들은
질문자의 우려처럼, 탄산가스를 잔뜩 넣은 일반 공장맥주를 더 좋아하는 안타까운 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콜라처럼 CO2를 많이 넣어 속이 더부룩한 공장맥주보다는
웰빙맥주에 열광하는 매니아층이 빠른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도 10% 정도의 일부 젊은사람들은 보통맥주(공장맥주)를 찾는데,
그런 사람들의 공통점은 소주를 자주 마시던 사람들로서 미각구조가 이미 망가진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향후 마케팅측면에서 그들은 점차 잊혀져가는 세대이기 때문에 크게 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음주문화가 독한 술에서 순한 술로 이미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기호식품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제작기 다르므로, 절대로 소심하게 염려 하실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하이네켄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하이네켄을 그냥 줘도 안먹는 사람이 있듯이
기호식품엔 한가지만의 정답이 있는것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이네켄 맥주회사가 망했나요?
천만에, 전세계적인 대기업으로 커가고 있습니다
하이네켄을 선호하는 층을 찾아내고 또 그런 고객에 집중적 마케팅 전략을 쓰는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웰빙주의와 자연주의에 의해
인체에 프렌들리한 크래프트맥주(수제맥주)는 앞으로 움주문화의 핵이 될것은 틀림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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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에 첨부한 도표는 저의 생각을 뒷받침해주는 일본에서 나온 귀중한 자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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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일수록 마시는 장사를 하라는 격언이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종류의 사업을 하셔야 성공확율이 높은지에 대한 가이드 입니다.
한국의 소비패턴은 일본을 많이 따라 갑니다.
따라서 일본의 소비패턴 분석과 예측에 대한 보고서을 들여다보면,
향후 우리나라에서 일어날수 있는 소비패턴을 미리 알게 됩니다.
유의할점은 음주문화가 독한술에서 순한술로 이미 바뀌었다는 사실입니다.
그 중심에 맥주가 있으며..,그 맥주의 중심에 제3세대맥주인 '츄하이맥주'와 '크래프트맥주'가 있습니다.
(아래 도표 必히 참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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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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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 초창기 5년 동안 기계식 양조시설을 통한 수제맥주제조시에 겪은,
하우스맥주(크래프트맥주)의 단점과 폐해(수제맥주 독립선언 검색要) 그리고
거기에 얽힌 부조리한 주세법의 반기업적인 횡포:
판매시에 주세법에 의해 10%의 주세를 더 내더라도
폼나게 양조시설을 큰돈 들여 갖추고 맥주를 만들고 싶으시면
굳이 말릴 길이 없겠습니다만...,
그렇게 만든 하우스 맥주는 이미 시장에서 퇴출당한 한물간 흔한 맛이므로
추가로 한단계 더 맛을 끌어 올려야 생존할수 있습니다
그런 수고가 바로 튜닝 제조법이라는 유럽식 라들러 크로스오버 기술 입니다
이런 과정을 10년동안 모두 겪은 압구정동의 팝스쿨 예술 입니다
2)
그리고
아마추어들이 동아리클럽에서 만들어서
개인들이 취미삼아 먹는 인스턴트 맥주키트를 이용한 자가 맥주는
주세법에 의해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위의 상기한 2종류 수제맥주의 폐단을 일거에 해결한 제조법이 바로
압구정동 팝스쿨 직영 예술에서 10년 세월에 걸쳐 개발한,
츄하이 숙성 원액을 활용한 '튠업 방식 제조법' 입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는 팝스쿨(現,압구정예술)이 원조 입니다
10년세월에 쌓인 수제맥주 제조비법의 내공을 모두 전수교육시켜
드리는 곳입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는 팝스쿨(現,압구정예술)로 내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튠업방식 제조법의 맛있는 수제맥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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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큰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여기 적은,
가장 최근에 포스팅된, 바뀐 내용으로 재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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