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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싼IX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기 |
2.0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0년 |
냉각수 온도 |
65-66.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0.0 ℃ |
흡기온 센서 |
36-37.0℃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엑셀 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18 % |
20 % |
20 % |
|
EGR 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대기압 센서 |
752 mmHg |
752 mmHg |
7521 mmHg |
|
흡기온도센서 |
36 ℃ |
36 ℃ |
37 ℃ |
|
냉각수온센서 |
65 ℃ |
65 ℃ |
66 ℃ |
|
클러치 스위치(M/T) |
ON |
OFF |
OFF |
|
에어컨 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2 |
ON |
ON |
ON |
|
에어컨콤프레셔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25 mV |
72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53 mV |
353 mV |
353 mV |
|
엔진 경고등(DTC) |
OFF |
OFF |
OFF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6 % |
6 % |
6 % |
|
연료 분사량 |
7 mm3 |
11 mm3 |
11 mm3 |
|
배터리 전압 |
14.1 V |
14.1 V |
14.0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흡입 공기량 |
43 Kg/h |
43 Kg/h |
43 Kg/h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VGT 엑츄에이터 |
79 % |
79 % |
79 % |
|
연료온도 센서 |
37 ℃ |
37 ℃ |
37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 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 레일 압력 |
229488 mmHg |
264794 mmHg |
264794 mmHg |
|
엔진 회전수 |
800 RPM |
800 RPM |
800 RPM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27 % |
27 % |
29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294 mV |
1294 mV |
1294 mV |
|
에어컨압력센서 |
4557 mmHg |
4672 mmHg |
4672 mmHg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132 % |
25 % |
22 % |
|
배기 차압 센서(CPF선택) |
1059 mV |
1078 mV |
1059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 조절 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 과잉률 |
0 |
0 |
0 |
|
산소 센서 온도 |
617 ℃ |
617 ℃ |
617 ℃ |
|
산소 센서 히터 듀티 |
2 % |
2 % |
2 % |
|
산소센서 농도조정 |
1 |
1 |
1 |
|
CPF/DPF전단온도-CPF선택 |
127 ℃ |
123 ℃ |
127 ℃ |
|
soot 퇴적량 재생요구 |
3 |
3 |
3 |
|
엔진 부하 |
27 % |
39 % |
39 % |
|
흡기 온도 센서 |
36 ℃ |
36 ℃ |
37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437 mg/st |
462 mg/st |
462 mg/st |
|
인젝터 분사량 |
7 mm3 |
11 mm3 |
11 mm3 |
|
EGR 제어 편차량 |
-215 mg/st |
200 mg/st |
-176 mg/st |
|
글로우진단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차량 가속도 |
0 m/s2 |
0 m/s2 |
0 m/s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7 mm3 |
11 mm3 |
11 mm3 |
|
레일 압력 |
2294863 mmHg |
264794 mmHg |
264794 mmHg |
|
목표 주 분사량 |
5 mm3 |
8 mm3 |
96 mm3 |
|
목표 파일럿1 분사량 |
1 mm3 |
2 mm3 |
2 mm3 |
|
목표 파일럿2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
블로어 최대풍량 S/W |
NO |
NO |
NO |
|
기어중립화(MT ONLY) |
YES |
NO |
NO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4.4 A |
4.3 A |
4.3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16 V |
14.16 V |
14.15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33.0 ℃ |
33.0 ℃ |
33.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254 % |
254 % |
254 %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254 % |
254 $ |
254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12.70 V |
12.70 V |
12.70 V |
|
발전기목표저압(듀티) |
66.9 % |
66.9 % |
66.9 % |
|
발전기 제어신호(PWM) |
34.0 % |
33.0 % |
34.8 % |
|
배터리 충전 불량(AMS) |
YES |
YES |
YES |
|
배터리 노화(AMS) |
YES |
YES |
YES |
|
부스트압력센서 |
743 mmHg |
750 mmHg |
750 mmHg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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