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3월 25일
2복선이 아닌 3선으로 급행열차를 운행하는 뉴욕7호선 동영상입니다.
오전엔 시내방향으로 오후엔 시외방향으로 급행열차를 운행하는 도로의 가변차로제와 같은 방식이라 볼 수 있습니다.
7호선은 한인타운인 플러싱과 맨하탄을 연결하며, 특히 지상고가 구간으로 되어 있어 볼것도 많습니다.
길지만 즐감하시길..마지막엔 뉴욕펜스테이션 지하철 역에서 여러 열차들 구경..
삭제된 댓글 입니다.
Thrid Rail집전 맞네요.
한때 뉴욕 맨하턴에 머물던 시절에 타고 다녔는데 그시절이 생각 나네염!!!주로 지하공간에서 타고 다녔었는데 지상 볼거리도 볼만하네여^^*지하철 내부는 낙서 투성이인데 아직 여전한가여???잘 보고 갑니다+^*^!
가운데가 급행열차 선로에요?
쵸퍼제어인가...?
역과 선로가 낡긴 했지만 거의 50~100년의 갭이 있으니 그렇고 급행은 확실히 우리나라보다 나아보입니다. 동인천급행, 용산~천안급행.. 타다보면 속터집니다
그리고 동영상에 나오는 전동차는 R62A로써 1985~1987년 Bombardier에서 제작한 전동차입니다(R62는 Kawasaki제작) 견인전동기와 브레이크 장치는 Westinghouse(R62는 GE)에서 제작한 제품을 장착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Thrid Rail집전 맞네요.
한때 뉴욕 맨하턴에 머물던 시절에 타고 다녔는데 그시절이 생각 나네염!!!주로 지하공간에서 타고 다녔었는데 지상 볼거리도 볼만하네여^^*지하철 내부는 낙서 투성이인데 아직 여전한가여???잘 보고 갑니다+^*^!
가운데가 급행열차 선로에요?
쵸퍼제어인가...?
역과 선로가 낡긴 했지만 거의 50~100년의 갭이 있으니 그렇고 급행은 확실히 우리나라보다 나아보입니다. 동인천급행, 용산~천안급행.. 타다보면 속터집니다
그리고 동영상에 나오는 전동차는 R62A로써 1985~1987년 Bombardier에서 제작한 전동차입니다(R62는 Kawasaki제작) 견인전동기와 브레이크 장치는 Westinghouse(R62는 GE)에서 제작한 제품을 장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