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계속해서 건의드렷던 슈트체인지 전 버스트스킬사용패치에대해 감사의말씀드립니다.
이번에 건의드리고싶은것은 두가지입니다.
워락 차징스킬사용시 타겟팅후 차징을 하게되는데
다단히트중 첫타에 몬스터처치시 너무 효율이떨어집니다. 계속 그방향으로만 마직막후속타까지 고정도있으니까요.
몬스터가 시전중죽으면 바로다음 타겟팅이되도록
개선부탁드립니다.
두번째는 슈트체인지스킬 사정거리인식오류입니다.
슈트체인지스킬도 사냥에있어 매우 많은 딜링을차지합니다. 워락 슈트체인지중 공중에서 내려치는 체인지스킬사용시 몬스터에게 가는도중 시전이되어 미세한차이로 몬스터에게 닿지않는경우가 많습니다. 체인지스킬범위와 사정거리의 괴리가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모든유저분들을 만족시키기는 힘들겁니다.
하지만 적어도 저는 건의사항들이 무시당하지않고
확인해보신다는걸 의심치않습니다.
와인더스킬 데미지분산오류 및 죽은몹인식수정.
엣지스킬 타격수개선 및 넉백 롤백.
퍼니쉬레이 시전속도개선 및 죽은몹인식수정.
슈트체인지 전 버스트스킬사용.
워락 셀레슈트 패시브개선.
다단히트 크리티컬 문제 개선.
제가 건의이나 오류제보를통해 개선된사항들만해도
이정도입니다 물론 여러유저분들이 같이 건의하셨겠지만요.
무조건적으로 해달라는건아닙니다 충분히 검증하셔서
가능하다면 적용되길바라는거지요.
항상 힘내시고 올한해 잘부탁드립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카페 게시글
건의 게시판
워락 차징스킬 관련 타겟변경인식개선건의 외1건
마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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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15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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