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6%만이 다음 차량으로 EV를 원합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only-6-percent-in-the-us-want-an-ev-for-their-next-vehicle/
미국에서 전기차 수요가 급감하고 있다. 단 6%만이 다음 차량으로 EV를 원하지만 67%는 작년의 58%에서 ICE를 원합니다.
2024년 글로벌 자동차 소비자 연구
Deloitte 2024 글로벌 자동차 소비자 연구를 고려해 보세요.
4가지 주요 동향
- EV 추진력 둔화로 인해 현재의 탈탄소화 일정이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 상당수의 소비자가 자동차 브랜드 전환을 고려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연결 기능에 대한 관심이 수익과 이익으로 완전히 전환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젊은 소비자들은 앞으로 차량을 소유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늘어나면서 차량 구독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BEV 충전 시간 및 불안 범위
미국에서 가장 큰 관심사인 가격
구독 모델
베팅 실패
Wall Street Journal은 Hertz, Tesla 및 CEO Groupthink의 위험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Hertz는 2021년 10월 25일에 Tesla를 100,000대 구매할 계획이라고 큰 소리로 발표했습니다. 마크 필즈(Mark Fields) 당시 CEO는 “전기차는 이제 주류가 됐으며, 이제 막 글로벌 수요와 관심이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두 회사의 주가는 급등했고, 테슬라의 시가총액은 1조 달러를 넘어 거의 모든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의 가치를 합친 것보다 뛰어났습니다.
내년에 Hertz는 General Motors로부터 최대 65,000대의 Polestar와 175,000대의 전기 자동차를 구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Hertz는 EV 임대 광고에 Tom Brady를 등장시켰습니다. “Hertz가 전기 차량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는 사실은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기업들이 환경적, 사회적으로 의식을 갖고 접근하는 방식을 말해줍니다.”라고 전설적인 쿼터백이 선언했습니다.
시장이 변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행복감이 현실로 다가오고 있으며 Hertz의 베팅은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독자들은 유지 관리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이 전기 자동차의 주요 이점이라고 들었을 것입니다. Hertz가 발견한 바와 같이, 사실은 그 반대입니다. 사소한 사고라도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수 있으며 비용은 $20,000입니다. 많은 EV 부품은 쉽게 구할 수 없기 때문에 자동차는 몇 주 동안 매장에 대기해야 합니다.
더 큰 문제는 미국인들이 전기 자동차 충전소 주변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충전기가 고장난 것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여러 스테이션에서 충전하기 위해 여러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추운 온도에서 배터리 수명이 저하되는 것을 걱정하지도 않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EV에 수백억 달러를 지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Lucid, Nikola, Lordstown 및 Rivian과 같은 스타트업은 자동차를 거의 생산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시장 가치로 공개 증권 거래소에 데뷔했습니다. 2021년 11월 초 리비안은 1,530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자랑했습니다. 현재 가치는 173억 달러입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정체되면서 소문은 사라졌습니다. 자동차 업계와 투자자들은 지금 지독한 숙취에 시달리고 있다.
EV 반전은 대학 캠퍼스와 마찬가지로 최고 경영진과 월스트리트를 감염시킨 집단 사고의 위험을 보여줍니다. 이념적 순응은 미국 기업의 ESG(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및 DEI(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 운동을 촉진했으며 이는 비용이 많이 들고 주의를 산만하게 했습니다.
EV의 불편한 진실 8가지
- 전기차는 더 비싸요
- 공용 충전기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EV가 불편합니다.
- 장거리 운전하는 사람에게 전기차는 불편하다
- 보험 비용이 더 높습니다.
- 유지 관리 비용이 더 높습니다.
- 수리 시간이 오래 걸리고 부품 공급이 부족함
- 경미한 사고로 인해 새 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는 그런 것을 원하지 않으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불편한 사실들이네요.
또한 사람들은 화재, 배터리 재활용, 광물, 채굴, EV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 등 많은 문제에 대해 정당한 우려를 갖고 있습니다.
반복하자면, 대부분의 소비자(94%)는 그런 것을 원하지 않으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Hertz, 고객 수요 부족으로 EV 20,000대 판매
1월 11일에 Hertz가 고객 수요 부족으로 인해 20,000대의 EV를 판매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Hertz는 전 세계적으로 EV의 3분의 1(미국에서만 20,000대)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돈의 일부를 더 많은 내연 기관(ICE) 가솔린 구동 자동차를 구입하는 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불편한 사실 목록에 추가하세요.
녹색 유토피아를 추구하는 미국과 EU는 조용히 핵심 산업을 죽이고 있습니다.
불편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EU 정부는 가능한 한 모든 사람을 EV로 몰아넣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슬픈 현실은 녹색 유토피아가 결코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한편, 미국과 EU는 조용히 중요한 산업을 죽이고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EV가 급증하는 중국에서는 필요한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 여전히 빠르게 석탄 발전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만세?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