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시간 눈감으면 아른거리던, 언젠가는 한번은 만나고 싶었던 친구를 드디어 만나게 되었습니다.
부산에서 의정부 전시장까지 가는동안 예전 입대하던 어느날처럼 마음이 쿵 내려 앉았다가 해외여행 가는 날의 공항으로 가던 길의 설렘처럼 두근거림이 교차했습니다.
포드킹 님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마중서비스와 디테일한 상담, 그리고 성숙한 서비스정신은 포드를 만나고픈 지인이 있다면 꼭 소개 해드리고 싶을정도로 감사했습니다.
부산행을 입력하고 첫 악셀을 밟을때 머스탱의 포효와 제심장이 같은 소리를 내는 것 같은 익사이팅한 느낌은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8시간 동안 천천히 머스탱과 자연을 느끼며 부산으로 가는 어느 고속도로에서 만난 블랙 머스탱의 비상깜빡이 인사를 받고 답신을 드리고자 했지만 버튼을 못찾아서 혼자 차에서 웃고 말았던 기억도 납니다.
아직은 손에 익지 않은 기능과 성능에 조심스럽지만 하루하루 친해져가고 있습니다.(오늘 부산에 물난리 수준으로 비가 왔는데 순간 구매전에 수없이 읽었던 차가 미끄러진다, 죽을뻔 했다 등등의 글이 주마등 처럼 지나가 걱정했었지만 빗길모드로 주행하니 안정적으로 무사히 집에 도착 했습니다. ㅋ)
지역이 부산이라 오프라인은 무리가 있지만 비가 좀 그치고 좋은장소에서 종종 부산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차량영상으로 신고식을 마칩니다!!^^
(소리켜고 보시면 좋습니다.)
머스탱!! 마 잘부탁한다이!! 😊
첫댓글 드디어 출고 하셨군요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가슴뛰게하는 멋진영상
잘 감상했습니다
멋집니다~
멋져요~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가보니 고양이가 소프트탑에 누워있네요. 속에 천불이 납니다 ㅋㅋ
오오 출고 축하드립니다
멋진 영상도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즐겁습니다!!
머스탱과 함께~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카톡으로 소프트탑 캔버스 코팅하는법 보내드릴께요~^^
시간날때 다이DIY 한번 해보세요~^^
자료 감사합니다. 폭우 때문에 비를 피해서 주차장으로 들어온 고양이의 처지는 딱하지만 어제는 순간 이타심이 끊어질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