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대망의 이소전입니다. (이탈리아-소련 전쟁)
다만.. 이경우 명칭이 조금 수정되겠지요...
신로마제국 VS 코뮌테른 입니다.



1차 작전 - 내부의 적
소비에트의 꼬붕이 된 스페인(1기갑군단)과, 독일땅 내부 군데군데 남아있는 이상한 소련땅들(전차와 산악병들로 구성된 2집단군)과 동독(8산악군단)을 정리하고, 발칸반도(7기갑군단)쪽 또한 정리하며, 남아프리카공화국이 공산화된 곶 공동체 (=_=) (6산악군단) 뒤의 적이나 마찬가지인 꼬붕 시암제국(3기갑군단 공 / 5산악군단)을 정리하기 위한 작전.
계획 수립 도중에 갑자기 이란이 코뮌에 가입해서 급하게 시암 침공 병력의 일부(4산악군단)를 떼어줘야됬었습니다...

2차 작전 - 이탈리아의 분노
스페인과 스페인령 아프리카땅을 정리한 1기갑군단과 이란쪽 4산악군단으로 터키동쪽의 소비에트 땅에서부터 치고 올라가며, 시암제국의 제압을 끝낸 3기갑군단은 역시 공산화꼬붕이 되어버린 일본에 상륙준비 시킵니다. 역할이 끝난 6산악군단과 8산악군단은 다시 2집단군에 합류시키구요.
저 넓은 전장에서 대규모 야전은 살짝 긴장될테지만, 사실 저는 저거 보다 더 적은 사단수화 더 적은 기갑사단으로 저 드넓은 아메리카 대륙을 동부에서부터 일직선으로 밀어벌인 적도 있습니다.
자... 이제 인민웨이브에만 익숙한 코뮌테른에게 저 넓은 벌판에서, 진보한 화포와 현대기갑, 현대자주포, 그리고 압도적인 제공권과 지원공격력을 가진 이탈리아 육군의 분노를 보여줄 시간입니다.

3차 작전 - 마무리
일부러 승점 90퍼센트에서 최대한 이국가 저국가 다 먹기 위해 일본도 다 정리할때 까지 기다렸다가 작전을 시작을 시작했습니다.
결과는...




신로마제국군 사망자 : 336k (33만6천명)
코뮌테른군 사망자 : 소련 563만 / 코뮌테른 도합 약 6695k (669만5천명)
압도적인, 1:20의 교환비를 내며,



크으... 취한다... 한국은 해방시켜줬는데 절 싫어하더군요? 세력 가입도 안하고.
백은 망덕한... 민주주의... 한국...
결국

요 열악한 반도의 안치오 지방 고등학교에서 시작했던 안초비의 작은 꿈은

어마어마한 생산력의

신로마제국으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닙니다.
대륙에 감히 강대국이라 부를만한 중꿔(웃음)와 저기 남미,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가 남아 있습니다.
이 지구상에 남아있는 유일한 거대세력이 신로마제국이 되어, 전세계가 안초비의 먹자판 아래에서 파스타를 먹는 그날, 이 이야기는 끝이 날 것 입니다.
첫댓글 어억, 안초비.. 스킨제작 어떻게 하셨어요??
제작한건 아니고, 스팀 창작마당에 검색했습니다!
모종의 이유로 스팀을 사용할 수 없어서 파일이 필요하시다면 메일 주세요~
참고로 저는 Girls und Panzer Portraits Mod 를 사용했습니다.
@단팥 모드 게시판에 올려주실수는 없나요?
@쿠마군 http://cafe.daum.net/Europa/LjOW/489
곶 공동체라니 ㅠㅠ 케이프 공동체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