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핑보다. 더한걸 쓰고있는데
이거못잡나?????
전투중에. 강종을 한다고!!!
그리고 다시들어와.
또 사냥하는거 죽이고. 강종
또. 들어와. 싸우다 강종
ㅅ.ㅂ. 진짜. 신섭드가서.
버그난리라고 홍보해버릴꺼임
첫댓글 패핑은 아니고요ㅋㅋ프로그램 쓰나봐요 싸우다 바로 강종 대만ㅋㅋ4캐릭 동시에 사라짐 이게 무슨 게임이여 그냥 귀환 줘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다들 귀환하지
첫댓글 패핑은 아니고요ㅋㅋ
프로그램 쓰나봐요 싸우다 바로 강종 대만ㅋㅋ
4캐릭 동시에 사라짐 이게 무슨 게임이여 그냥 귀환 줘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다들 귀환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