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가 생각나면 종종 가는 집. 타 지역에서 채선당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익산 채선당은 친절하기도 하고 야채리필이나 서비스가 좋은 편이죠.
점심메뉴 먹으러 가봤습니다.
메뉴판사진도 한 번 쭈욱 찍어보고~
점심특선 스페셜메뉴중에 웰빙C(월남쌈)로 시켰습니다. 고기가 더 많다는 말에....ㅋㅋㅋ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황동솥에 육수부어서 올려놓고 샐러드랑 김치 오이김치랑 가져다 줍니다. 샐러드는 더 달라고 안해도 떨어지기 전에 서빙하는 분들이 더 가져다 드리겠다고 물어보던데 이 날은 안물어봐서 패쓰...
월남쌈시키면 고기량이 200g이라고 합니다. 그냥 점심스페샬 샤브샤브시키면 120g이고.. 고기도 수입산이긴 하지만 땟갈이 좋아보이네요.(고기볼 줄 잘모름..^^;;)
월남쌈메뉴시키면 기본 야채외에 쌈에 넣어먹을 새싹,깻잎썰은거,당근,양배추,오이,파인애플,무채등을 줍니다. 더 달라고 하면 리필해주더군요.
육수가 끓으면 야채썰어서 넣고 어느정도 끓기시작하면 고기넣어서 샤브~ 샤브~ 살짝 데쳐서 양념간장이나 매운소스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랑 따뜻한 물대접을 가져다 줍니다. 물에 살짝 적셔서 접시위에 펴놓고 야채썰어 놓은 거 취향대로 올리시고
고기도 올리시고~
이쁘게 쌈을 싸서 드시면 됩니다. 라이스페이퍼가 잘 마르기 때문에 물에 살짝 적신후에 접시위에 잘 펴서 놓고 한쪽부터 접으시면 됩니다.
육수 다 끓으면 쌀국수(그냥 국수랑 선택할 수 있던 것 같네요)넣고 숙주넣고 살짝 끓이셔서 드시면 됩니다~
익산에 샤브샤브집이 여러군데지만 개인적으로 가격이나 재료 친절함등은 제일 나은 것 같더군요. 모현동도 같은 분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가보지는 않아서 어떤 분위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체인점이지만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 곳입니다.
익산시 영등동 858-1 ?063-835-5003
|
출처: lifeguide 원문보기 글쓴이: 녹차향기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
네~ ^^
가족들과 저녁에 한번 가야겠네요
채선당 다른 곳도 좋지만 익산은 정말 친절해요~
넘 좋네요 ㅎ
채선당 음식 깔끔하고 좋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