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밴드스터디 카페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소방시설관리사 공부방 원장님 한두달 퇴사하고 공부하는건 어떨까요?
소방생초보 추천 0 조회 329 26.06.16 13:0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17:18

    첫댓글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 수 있다면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아요~ 마지막에는 집중력있게 연속성있게 공부해야 효율이 좋거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