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차에 무리는가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소모품들을 강화형으로 바꾸고 기름도 고급유를 쓰도록 권장해요. 그리고 2007년이면 cvt 미션이라 스테이지 원 이상을 권하지는 않더라구요. 흡기 및 가운 파이프 하면 10마력 이내로 마력 상승효과가 있다곤 하는데.. 아마 크게 못느끼지 않을가 합니다.
@미르헌터[강철이]제가 쓴 글중에 아우디의 구동방식 별 미션에 대한 글이 있었는데.. 전기 티티모델 및 전륜 모델에는 cvt 를 사용하다 9년 이후 에스트로닉을 장착했다고 썼었는데 수정해야겠네요;; 아우디에서 유일하게 전륜모델임에도 에스트로닉을 사용했군요. 몰랐는데 최근 출시한 a3 로 전륜인데도 에스트로닉이네욤. 티티에도 그렇게 일찍부터 에스트로닉을 썼으면서 왜 10년 에이오에 cvt 를 쓴건지;;; 이해가 안가네여 ㅡㅡ;;;
첫댓글 차에 무리는가구요.. 그래서 여러가지 소모품들을 강화형으로 바꾸고 기름도 고급유를 쓰도록 권장해요. 그리고 2007년이면 cvt 미션이라 스테이지 원 이상을 권하지는 않더라구요. 흡기 및 가운 파이프 하면 10마력 이내로 마력 상승효과가 있다곤 하는데.. 아마 크게 못느끼지 않을가 합니다.
2007 DSG 미션이구요
50 마력 정도 올리는데는 소모품 강화가 필요하진
않겠죠??
그리고 제가 질문을 정확히 못했는데 제말은
순정 상태서 맵핑하는거보다 흡배기 된 상태서 맵핑하는게
더 효과가 있지 않냐는
거였습니다
아 그리고 티티는 순정도 고급유 세팅인데요
@미르헌터[강철이] 아 그건 당연하겠죰;;; 필터만 바뀌어도 차이가 확나는걸요... 흠. 티티가 예전에 제가 타던 에이오와 같은 스펙인데, 어떻게 알피엠을 쓰느냐에 다르겠지만 전 맵핑하기전엔 일반유 썼어요~ ㅎ
@쓰이[김수희] APR 이 고압 연료 펌프나 이런거 교환하기 좋아서 고려중인데 혹시 APR 맵핑 비용이 얼마나 하는지 아시나요??
엔진 미션 둘다 제어되는 압트 파워킷이 백만원 약간 넘던데 가격 차이 없으면 압트가 나을거 같은데
@쓰이[김수희] 문짝 여는데 보면 옥탄가 95 이상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미르헌터[강철이] 흠 APR 은 모르겠어요. 전 revo 로 스테이지 올리는데 130 정도 썼고 45 마력 정도 올라갔어욤. 그게 CVT 미션의 한계래요 ㅠㅠㅠㅠㅠ
@쓰이[김수희] 티티중에 CVT 달린 모델이
있어요?
@미르헌터[강철이] 전륜 모델 아니신가요?
@쓰이[김수희] s-tronic 미션이요
@미르헌터[강철이] 오 그래요? 그럼 사륜모델 이신가요? 그렇다면 스테이지2 까지 올릴수 있겠네요!!! 화이팅!!!
@쓰이[김수희] 전륜이에요 저도 스테이지 1만 생각하고 있어요 듀얼클러치가 그렇게 튼튼한 미션이 아니라서
@미르헌터[강철이] 흠;;; 제가 찾아보니 이런데;;;
@쓰이[김수희] Mk1 이 CVT 네요 mk2는 전부 DSG로 알고 있어요
@미르헌터[강철이] 제가 쓴 글중에 아우디의 구동방식 별 미션에 대한 글이 있었는데.. 전기 티티모델 및 전륜 모델에는 cvt 를 사용하다 9년 이후 에스트로닉을 장착했다고 썼었는데 수정해야겠네요;; 아우디에서 유일하게 전륜모델임에도 에스트로닉을 사용했군요. 몰랐는데 최근 출시한 a3 로 전륜인데도 에스트로닉이네욤. 티티에도 그렇게 일찍부터 에스트로닉을 썼으면서 왜 10년 에이오에 cvt 를 쓴건지;;; 이해가 안가네여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