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옥내소화전 노즐에서 방수압을 측정후 방수량 계산할때 공식이
1. Q=0.6597 * C * D제곱 * 루트10P
이 공식만을 써야하는건지 ?
2. 아니면
Q =CAV 공식도 같이 사용해도 되는건지
헤깔릴때가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첫댓글 1번 공식만 활용하시면 됩니다~ 2번 공식에서 1번 공식이 유도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