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V 소유자에게 '절망적인' 문제를 안겨주는 겨울 날씨영하의 기온과 겨울 환경이 중서부 전역의 도시들을 괴롭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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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서부를 혹독한 기온과 겨울 날씨로 인해 전기 자동차 소유자는 새로운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한 여성은 폭스비즈니스에 "조금 실망스러웠다"고 말했다. "지난 며칠 동안 매일 여러 번 충전해야 했습니다. 충전기를 위해 약 45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리고 차를 세웠습니다.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뽑은 다음 다른 사람이 다음을 차지했습니다. 충전기. 그리고 또 기다려야 했어요."
전기 자동차는 성능 저하, 배터리 수명 저하, 충전 시간 증가, 긴 줄 대기 등의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영하의 추위에 죽은 자동차가 줄지어 있는 시카고 지역 테슬라 충전소: '여기에 죽은 로봇 무리'
시카고 근처 테슬라 충전소에서 한 운전자는 "여기 도착했을 때 충전량이 50%였는데 보통 50에서 80, 90% 정도 걸리면 10, 15분 정도 걸립니다. 1시간 20분이 걸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전문가는 Fox Chicago 에 추운 날씨가 전기 자동차의 적절한 충전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카고 자동차 무역 협회(Chicago Auto Trade Association)의 Mark Bilek은 "플러그 앤 고(plug and go) 방식이 아닙니다. 배터리를 미리 조절해야 합니다. 즉, 배터리를 빠른 충전을 수용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올려야 한다는 뜻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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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 동안 기온이 영하 두 자릿수로 떨어지면서 충전소는 본질적으로 자동차 무덤으로 변했다고 폭스 시카고(Fox Chicago)가 보도했습니다.
또 다른 Tesla 소유자는 "그냥 얼어붙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Tesla 서비스 센터로 견인 중입니다. 현 시점에서 그것이 유일한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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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전기를 만드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케빈 오리어리
Kevin O'Leary는 전기 자동차, 리튬 배터리, 보잉 주식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The View'의 Joy Behar는 오늘날의 경제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고 주장하는 Z세대를 조롱합니다.
O'Leary Ventures의 Kevin O'Leary 회장은 전기 자동차의 "놀라운" 현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Wonderful 씨는 수요일 "Varney & Co" 에서 "유럽과 국내에서 EV의 채택률과 한계는 분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실제로 이런 종류의 감기를 앓은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배터리 수명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모두가 리튬 배터리와 영하의 추운 날씨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샤크 탱크' 스타인 그는 진행자 스튜어트 바니(Stuart Varney)에게 세계가 휘발유 자동차에서 벗어나려는 움직임의 '변곡점'에 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더 큰 문제는 친환경을 생각하고 EV를 구입한다고 생각할 때 전기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도 대두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전기를 만들기 위해 많은 석탄을 태웁니다 . 따라서 장기적으로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전기를 생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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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모든 것은 매우 복잡한 방정식입니다. 게다가 시장 규칙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Hertz에서는 그것들을 버리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Davos에서 Uber의 CEO는 우리가 더 많은 사람들이 EV를 구입하여 운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운전자로서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변곡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