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애플, 이르면 3월 법무부로부터 독점금지 소송 직면할 듯
https://nypost.com/2024/01/17/business/apple-could-face-antitrust-lawsuit-from-doj-as-early-as-march/
한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이르면 3월 법무부가 독점 금지 소송에 직면할 예정이며, 이는 거대 기술 기업이 경쟁자들의 효과적인 경쟁을 방해하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제한을 가하고 있다고 주장할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DOJ는 3월 31일에 끝나는 1분기에 소송을 제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임박한 사건에 정통한 소식통이 Bloomberg에 말했습니다. 이는 이전 예상보다 3개월 빠른 것입니다.
그러나 시기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조사에서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블룸버그 소식통에 따르면 DOJ의 최고 고위 관리들은 불만 사항에 대해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정부 기관은 법무부의 3년 조사 이후 나올 수 있는 법원 문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이미 애플의 변호사들과 세 번이나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방정부는 애플이 아이폰이 스마트폰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활용했는지 조사해 왔다.
00:0103:28
삼
법무부가 이르면 3월 애플을 상대로 독점 금지 소송을 제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송은 거대 기술 기업이 경쟁을 방해하기 위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제한을 가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로이터
또한보십시오
대법원, Apple에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입힐 수 있는 판결에서 App Store의 항소 기각
이번 조사는 Apple Watch가 경쟁 스마트폰에 비해 iPhone에 연결되었을 때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는지, Apple이 iMessage 문자 서비스에 대한 경쟁을 부적절하게 제한하고 있는지 여부 등을 포함하여 거대 기술 기업 비즈니스의 몇 가지 특정 요소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pple에 대한 DOJ의 주장은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에 본사를 둔 회사가 지난 달 Android 기기에서 iMessage를 통해 iPhone 사용자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면서 독점 금지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한 Beeper Mini의 조사와 동일할 것입니다.
고해상도 사진, 비디오는 물론 읽음 확인, 그룹 채팅, 이모티콘 반응 등 iPhone 전용 기능을 지원하는 Beeper는 12월 8일 출시 이후 몇 주 동안 Apple이 “고의적으로 iMessage가 iPhone으로 전달되는 것을 차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용자의 약 60%
법무부와 애플 대표들은 The Post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삼
DOJ가 2024년 3월 31일까지 소송을 제기한다면 이전 예상보다 3개월 빨라지게 됩니다.로이터
올해 애플을 상대로 한 독점 금지 소송은 임기 첫 해 내에 거대 기술 기업을 단속하기 위한 행정 명령에 서명한 조 바이든 대통령 하에서 미국이 추구한 네 번째 소송이 될 것입니다.
애플은 '포트나이트' 제작사인 에픽게임즈(Epic Games)와도 독점 금지 전쟁을 벌이고 있다.
최근 화요일에 대법원은 수익성이 좋은 iPhone 앱 스토어에 대한 Apple의 지배력을 느슨하게 하여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 중 하나에서 잠재적으로 수십억 달러를 빼앗을 수 있는 법원 명령의 발효를 허용했습니다.
에픽은 애플이 연방 독점금지법을 위반했다는 광범위한 주장을 잃었고, 판사들은 화요일 에픽의 항소도 기각했습니다.
애플은 대법원의 결정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판결에 따라 개발자들이 앞으로 대체 결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디지털 구매에는 27%, 구독에는 12%의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룸버그.
에픽게임즈의 독점금지 소송 초기 단계에서 법무부는 애플을 상대로 자체 조치를 취하기 전에 고등법원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고 블룸버그가 보도했습니다.
삼
애플은 최근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에 본사를 둔 회사가 연방 독점 금지법을 위반했다는 광범위한 주장을 화요일에 패소한 에픽 게임즈(Epic Games)와 법정 싸움을 벌였습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블룸버그에 따르면 DOJ 관계자들은 3월 7일 발효 예정인 유럽의 새로운 디지털 게이트키퍼 규정인 디지털 시장법이 애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니터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에 따르면 이 법안은 "소위 '게이트키퍼'로 불리는 대규모 온라인 플랫폼의 자격을 부여하기 위해 좁게 정의된 일련의 객관적인 기준을 확립합니다"라고 합니다 .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블록은 DMA가 "강력한 경제적 위치, 내부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여러 EU 국가에서 활동하는" 회사에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Apple의 App Store가 충족하는 기준이지만 회사는 매력적입니다.
애플은 계류 중인 항소에도 불구하고 DMA의 결과로 앱스토어에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고 블룸버그가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