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ak9Cafe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중펜 게시판 중펜으로 수비탁구 가능할까요?
GreenBird 추천 0 조회 614 13.06.26 09:5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6.26 10:28

    첫댓글 주세혁 선수같은 '수비전형'까지는 아니겠으나, 적극적으로 이면으로 롱커트를 사용하는 고수분이 계십니다. "이대원"으로 검색해보시고 플레이를 지켜보셔요~ 그외에는 중펜을 사용하며 정통 수비전형으로 부를 수 있는 선수는 본 적이 없습니다.

  • 13.06.26 10:32

    전면은 그런대로 수비형으로 터격해도 무방하겠지만 이면그립은 손가락이 1/3을 점유하기 때문에 보스컷도 왕하오나 가끔 사용하지 다른 선수는 사용하는걸 못봤죠. 그립의 특성상 장.단점이 있게 마련, 수비라면 검증된 쉐이크로 전향하심이....

  • 13.06.30 21:00

    시합때 본적 있습니다... 잘치시던데요..부수는 2~3부치시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