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위기 26장
1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우상을 만들지 말지니 조각한 것이나 주상을 세우지 말며 너희 땅에 조각한 석상을 세우고 그에게 경배하지 말라 나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임이니라
2너희는 내 안식일을 지키며 내 성소를 경외하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3너희가 내 규례와 계명을 준행하면
4내가 너희에게 철따라 비를 주리니 땅은 그 산물을 내고 밭의 나무는 열매를 맺으리라
하나님은 우리의 하나님 여호와입니다.
우리는 우상을 만들지 말고 경배하지 말아야합니다.
안식일을 지키고 성소를 경외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면 하나님은 풍성한 복을 주십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은 성소를 경외하고 말씀을 경외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가 복을 받습니다.
하나님이 나에게 그렇게 많은 희생과 매를 때리며 가르치고자 하신 것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람을 경외하고 성소를 경외하고 안식일을 경외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경외할 때 나의 내면에 행복이 있고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제는 천기총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 가면 나에게 주는 교훈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가고자 합니다. 한 목사님이 전하는 사도행전 말씀을 통하여 코로나 시대에 해야 하는 세 가지를 배웠습니다. 첫째는 세계선교에 순종치 못한 것을 회개하고 둘째는 복음의 본질로 돌아가는 것이요 셋째는 구체적으로 말씀에 순종하여 세계선교를 하는 것입니다. 그때 기쁨이 회복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코로나 시대에 주님의 재림이 가까이 왔는데 기쁨을 회복하고 더 힘써 천국 복음 세계에 전파하는 일을 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어린이 전도에 대해서 한 목사님이 이야기하면서 어린이 전도는 어린이가 하는 것으로 패러다임을 바꾸어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너무나 당연한 것이요 본질적인 것입니다. 대학생 성경읽기 선교회인 우리 모임은 대학생이 주인이 되어 대학생 선교를 해야 하고 우리 어른들은 모세처럼 뒤에서 중보기도를 하고 어른들을 선교해야 합니다. 어른들이 주인이 되다보니 학생들이 설 곳을 잃은 것이 우리 교회의 문제입니다. 학생들이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이를 훈련하고 이를 위해서 투자해야 합니다.
학생들을 하나님의 사람들로 경외하며, 어린이들도 하나님의 사람들로 경외하고, 모든 사람들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경외할 때 우리 교회가 제 자리를 찾아갈 것을 믿습니다.
한 마디) 대학생 성경읽기 선교회는 대학생이 주인입니다.
감사제목
1) 천기총 모임에서 섬김 받고 교훈을 얻게 하신 것
2) 뚜르즈 빵집에서 빵을 사서 아내에게 선물한 것
3) 한 형제와 맛있는 능이버섯삼계탕 먹고 말씀 공부한 것
4) 한 목자와 담소한 것
5) 선교사 부모들과 말씀을 공부하면서 중보기도 한 것
6) 한 목동이 아프지만 주일날 오고자 하는 소식을 들은것
7) 춥지만 아비와 함께 운동할 수 있었던 것
8) 샤워하고 단 잠을 잔 것
9) 주일 메시지 피피티 만들고 녹화 준비를 한 것
10) 크리스천 타임지에 시편 강해 보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