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구이랑 오리구이가예술인곳!!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첫댓글 맛나 보임
좋은곳이여용!!
@낭만송이 떠나고 싶다!!!! 부럽, 행복 즐기시오 ^^
춘천 가면 한번 가 봐야 겠네요 ~~~맛나 보이네요 꿀꺽
오리탕 후식 6000원꼭드세요
맛나 보입니다^^
이젠 이런건강식이 좋네요ㅎㅎ
첫댓글 맛나 보임
좋은곳이여용!!
@낭만송이 떠나고 싶다!!!! 부럽, 행복 즐기시오 ^^
춘천 가면 한번 가 봐야 겠네요 ~~~
맛나 보이네요 꿀꺽
오리탕 후식 6000원
꼭드세요
맛나 보입니다^^
이젠 이런건강식이 좋네요ㅎㅎ